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좀비탐정' 최진혁, 박주현 설득에 단식원 行 ...다이어트 좀비 변신?
알림

'좀비탐정' 최진혁, 박주현 설득에 단식원 行...다이어트 좀비 변신?

입력
2020.09.27 08:42
0 0
'좀비탐정' 최진혁 박주현의 연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KBS 방송 캡처

'좀비탐정' 최진혁 박주현의 연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KBS 방송 캡처

의문의 단식원 앞에 마주 서 있는 최진혁과 박주현의 모습이 포착됐다.

28일 방송되는 KBS2 월화 예능 드라마 '좀비탐정' 3회에서는 좀비 김무영(최진혁)과 인간 공선지(박주현)의 본격적인 공생 스토리가 시작된다.

지난 방송에서 미스터리하게 살해당한 남성의 신분을 얻어 우연히 탐정이 된 김무영과 아이들에게 수사 의뢰를 받고 있던 그를 변태로 오해해 '헬멧 헤드 샷'을 날린 공선지의 쇼킹한 만남이 안방극장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어디로 튈지 모르는 '좀비 라이프' 속 인간미와 코믹함으로 똘똘 뭉친 캐릭터들의 향연이 전 연령층을 사로잡으며 몰입도와 흥미를 제대로 끌어올렸다.

한편 무일푼으로 부활해 생활고에 시달리게 된 김무영은 합의금을 얻어내기 위해 공선지를 찾아갔고 술에 취해 신도들에게 납치당하는 그를 우연히 목격해 구해줬다.

이어 심장이 멈춘 좀비의 차가운 가슴팍에 기댄 채 "따뜻하다"라고 읊조리는 공선지를 보자 황당해하는 그의 모습이 기묘하게 얽히는 인연의 시작을 알렸다.

그런 가운데 한결 편안하게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김무영과 공선지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무영은 무섭게 돌진하는 공선지의 '깡다구'를 '똥'이라고 일컬으며 피하기 바빴다. 하지만 이전과 달리 경계심을 내려놓은 듯 대화를 나누고 있어 둘 사이가 한층 가까워졌음을 암시하고 있다.

특히 밝은 표정으로 단식원의 '속성 다이어트' 전단을 보여주는 공선지와 생각에 잠긴 듯한 김무영의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에게 설득당한 듯 의문의 사람들을 따라 숲속의 단식원으로 향하는 김무영의 모습이 보이면서 다이어트 따위는 필요 없는 좀비가 왜 길을 나서게 되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뜻밖의 '다이어트' 좀비로 거듭나게 된 최진혁과 그를 자유자재로 조련하는 인간 박주현의 케미스트리는 28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월화 예능 드라마 '좀비탐정' 3회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