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큐나플러스(QNA+) T헤어드라이기 출시

알림

큐나플러스(QNA+) T헤어드라이기 출시

입력
2020.10.15 10:25
0 0

바람에 색을 입히다!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품질의 리빙 패션생활가전을 제조, 유통하는 엘파인(대표이사 심순오)이 색을 품은 예쁜 바람, 큐나플러스(QNA+) ‘T헤어드라이기’를 출시했다

큐나플러스 T헤어드라이기 - 엘파인 제공

큐나플러스 T헤어드라이기 - 엘파인 제공


T자형의 독특한 디자인과 파스텔컬러의 조화가 인상적인 큐나플러스 ‘T헤어드라이기’는 용도에 맞게 사용 가능한 2단계 온도 조절로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고 원터치 쿨샷 버튼으로 모발과 두피를 건강하게 건조할 수 있다. 또한 흡인구부터 송출구에 이르는 일직선 구조의 설계는 1600W의 강력한 바람을 구현하여 빠른 건조와 안정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며 정교한 바람을 집중적으로 내보내 주는 스타일링 노즐은 자석 처리가 되어 있어서 본체와 간편하게 탈부착 할 수 있다.

엘파인 김금상 전무는 “큐나플러스의 T헤어드라이기는 유니크한 디자인과 더불어 누구나 만족하고 사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의 제품”이라며 “핸즈프리를 구현한 T거치대(스탠드)는 별도의 설치가 필요 없이 양손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빠른 건조와 헤어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으며 반려동물의 목욕 후에도 편안한 털 건조가 가능하다.”고 밝혔다.

450g의 가벼운 무게로 장시간 사용 시에도 손목에 무리가 가지 않는 T헤어드라이기는 핑크, 그린, 레드, 컬로로 출시되었으며 롯데, 현대, 신세계 백화점을 비롯한 대형 백화점 뿐만 아니라 쿠팡과 같은 메가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한편, 엘파인은 ‘T헤어드라이기’를 비롯한 다양한 생활가전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세련된 디자인과 편리한 기능의 ‘T보플제거기’도 10월에 출시했다. 또한 CJENM 자체 브랜드(소형가전)의 제품 기획 및 생산을 진행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