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방탄소년단의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 뮤직비디오가 10억 뷰를 돌파했다.
2019년 4월 발매된 'MAP OF THE SOUL : PERSONA'의 타이틀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 (Feat. Halsey)' 뮤직비디오는 24일 오후 11시 12분경 유튜브 조회수 10억 건을 넘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지난 5일 11억 뷰를 돌파한 LOVE YOURSELF 承 'Her'의 타이틀곡 'DNA'에 이어 통산 2번째 10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세계적인 가수 할시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화제를 모은 '작은 것들을 위한 시 (Feat. Halsey)'는 너에 대한 관심과 사랑, 작고 소박한 사랑의 즐거움을 이야기한 곡이다.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인 '핫 100'에 8위로 진입한 뒤 8주 연속 차트에 머무르는 등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었다.
마치 한 편의 뮤지컬 영화를 떠올리게 하는 뮤직비디오는 극장과 무대, 가로등 거리 등 화려하고 이국적인 세트에서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는 할시와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경쾌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수십 명의 댄서와 함께하는 마지막 장면은 군무의 진수를 보여 준다.
방탄소년단은 이외에도 11억 뷰를 기록한 'DNA', 각 7억 뷰의 'FAKE LOVE' 'IDOL' 'MIC Drop' 리믹스, 각 6억 뷰의 '불타오르네' '피 땀 눈물' 등 총 26편의 억 단위 조회 수의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