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일 쓱데이 위해 신세계 17개사 총출동
SSG닷컴 선두...스타벅스 알비백ㆍ줍줍쿠폰
백화점 사은품은 상품권 대신 SSG머니로?
스타벅스 2배 적립, 조선호텔 김치 구독권도
신세계그룹 17개 관계사가 총출동하는 대규모 할인행사의 막이 올랐다. 오는 31일 ‘대한민국 쓱데이’ 이름으로 열리는 신세계의 연중 최대 행사를 위해 온라인 쇼핑몰 쓱(SSG)닷컴이 선두에 섰다.
SSG닷컴은 26일 자정부터 차례로 온라인 사전행사에 들어가 오전 8시 모든 행사를 공개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 쓱닷컴은 총 6,200개 브랜드의 40만종 상품을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1조원에 달하는 물량으로, 지난해 첫 쓱데이 행사 때의 두 배가 넘는 규모다.
SSG닷컴은 스타벅스와 함께 보냉가방 ‘알비백’ 10만개를 한정판 사은품으로 제작해 흥행몰이에 나선다. 행사 기간 중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면 누구나 온라인 응모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SSG닷컴은 또 매일 아침 9시부터 선착순 10만명에게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1만원을 할인받는 ‘줍줍쿠폰’을 제공한다. ‘애플 에어팟 프로’와 ‘애플워치 3세대’, ‘삼성 갤럭시노트 울트라 20’ 등 인기 상품도 초특가에 선보인다. 삼겹살 연중 최저가, 초저가 1인 밀키트 세트, 구찌 특별 단독 행사 등도 눈에 띈다.
신세계백화점은 간장과 굴소스, 참기름 등 3만원 상당의 식재료를 담은 ‘상생꾸러미’를 1만개 준비해 31일 1만원에 선착순 판매한다. 고객이 몰리는 걸 막기 위해 30일 오후 6시부터 온라인으로 사전구매 신청을 받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을 피하고자 신세계백화점은 쓱데이 당일 사은품은 상품권 대신 쓱머니로 지급하기로 했다.
26~28일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 매장에선 사이렌 오더로 주문한 제품을 받아가는 고객이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하면 두 배로 적립해준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26~31일 자사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50여개 패션, 화장품, 리빙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조선호텔은 한정상품으로 조선호텔 김치 6개월 구독권을 선보이고, 이마트도 31일과 11월 1일 주요 생필품 1+1, 50% 할인 등 연중 최대 규모의 행사를 준비하고 있다.
신세계 관계자는 “연초부터 8개월 넘게 공들여 준비했다”며 “온라인 행사를 강화해 비대면 판매를 확대하고, 오프라인 매장도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쇼핑 환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