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산후조리원' 엄지원, 장혜진에게 경악한 사연은?

알림

'산후조리원' 엄지원, 장혜진에게 경악한 사연은?

입력
2020.10.26 16:48
0 0
엄지원-박하선-장혜진의 예사롭지 않은 스틸이 공개됐다. tvN 제공

엄지원-박하선-장혜진의 예사롭지 않은 스틸이 공개됐다. tvN 제공


'산후조리원'이 엄지원과 박하선, 그리고 장혜진의 범상치 않은 인연의 시작을 알리는 스틸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다.

tvN 새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은 회사에서는 최연소 임원, 병원에서는 최고령 산모 현진(엄지원)이 재난 같은 출산과 조난급 산후조리원 적응기를 거치며 조리원 동기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격정 출산 느와르다.

다음달 2일 오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엄지원이 박하선, 장혜진과 시작부터 제대로 엮이게 되는 현장이 포착되었다. 박하선과의 격정적인 첫 만남부터 장혜진이 예고없이 들이닥친 조리원의 첫날밤까지, 산후 세계에 갓 입성한 엄지원이 마주한 새로운 인연은 앞으로 펼쳐질 파란만장한 사건, 사고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이제 막 엄마가 된 엄지원에게 찾아온 첫 번째 인연의 주인공은 바로 박하선이다. 극 중 현진(엄지원)은 회사에서는 능력을 인정받는 최연소 상무였지만, 늦은 나이에 임신과 출산을 하게 되면서 육아 정보에는 젬병인 최고령 산모다.

반면 은정(박하선)은 한 번에 아들 쌍둥이를 키워내고, 이번에 셋째를 출산한 '산모계의 이영애'라 불리는 베테랑 중의 베테랑이다. 산후 세계에 레벨이 있다면 그야말로 하늘과 땅 차이인 것.

때문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두 사람의 첫 만남 현장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병원 엘리베이터 안에서 산모복을 입고 서로 일정 거리를 유지한 채 불꽃 튀는 눈빛을 주고 받는 현진과 은정은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내뿜고 있다.

모든 촉각을 곤두세우고 현진을 의식하고 있는 듯 보이는 은정과 얼음처럼 굳어버린 채 표정만으로도 온갖 격정적인 감정들이 휘몰아치고 있음을 짐작하게 하는 현진. 이들 두 사람의 담긴 스틸에서는 팽팽한 긴장감마저 느껴진다.

과연 현진과 은정이 어떤 사건으로 얽히게 되는 것인지, 첫 만남부터 예사롭지 않은 두 사람의 인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또 다른 스틸 속에는 산모들에게는 마치 천국같은 곳이라는 산후조리원에서의 첫날밤부터 현진이 뜻밖의 사고(?)를 당하는 순간이 담겨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현진과 조리원 원장 혜숙(장혜진)의 묘한 텐션이 흐르는 1:1 맞대면에서 가장 인상적인 것은 두 사람의 대조적인 표정이다. 한밤중에 혜숙을 정면으로 마주한 현진은 경악하는 표정을 짓고 있는 반면, 혜숙은 여유를 잃지 않는 동시에 다크 포스를 풍기며 공포감을 조성하고 있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산후조리원'은 '청춘기록' 후속으로 다음달 2일 오후 9시에 첫 방송 될 예정이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