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살림남2' 노지훈, 서은광 폭로에 이은혜에 멱살잡이 '위기일발'

알림

'살림남2' 노지훈, 서은광 폭로에 이은혜에 멱살잡이 '위기일발'

입력
2020.10.31 18:32
0 0
'살림남2' 노지훈이 아내 이은혜에게 멱살을 잡힌다.KBS 제공

'살림남2' 노지훈이 아내 이은혜에게 멱살을 잡힌다.KBS 제공

트롯대디 노지훈이 아내에게 멱살잡이 당한 까닭은 무엇일까.

31일 방송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노지훈, 이은혜 부부의 흥 폭발 집들이 파티 2탄이 그려진다.

이날 노지훈과 이은혜의 새로운 보금자리를 방문한 절친 정준하, 이지훈, 서은광은 물소리가 들리는 전원 주택 테라스에서 꿀맛 백숙에 한 솥 가득 대게, 통돼지 숯불구이까지 육해공이 총집합한 집들이 요리를 즐겼다.

이런 가운데 이지훈의 착각(?)으로 빚어진 말실수에 이은혜가 정색하는 갑분싸 상황이 벌어지는가 하면 연습생 시절 노지훈과 같이 살았다는 서은광의 거침없는 폭로전까지 더해지며 노지훈은 수습 불가 위기에 몰리고 말았다는 후문.

이와 관련 이은혜에게 멱살을 잡힌 채 당황한 노지훈의 위태로운 모습이 포착돼 과연 평화롭게 잘 수습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노지훈은 "준하형은 바보 같은 형"이라며 과거 자신의 다급한 요청에 기꺼이 응해준 미담을 방출하던 중 '미스터트롯' 관련 이야기가 나오자 급태세전환했다고 해 이들 사이에 어떤 사연이 있었을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한편, 식사가 끝난 뒤 노지훈과 이은혜의 특급 이벤트가 펼쳐졌다. 이에 정준하와 서은광은 "제수씨가 보통이 아니네"라며 놀라더니 급기야 탈출을 시도했다고 해 이날 집들이 현장에서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역대급 불꽃 텐션을 예고하는 노지훈, 이은혜의 집들이 두 번째 이야기는 31일 오후 9시 15분 KBS2 '살림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