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안다행' 토니안-문희준, 25년 우정 파괴...욕설+멱살 잡은 사연은?

알림

'안다행' 토니안-문희준, 25년 우정 파괴...욕설+멱살 잡은 사연은?

입력
2020.11.12 10:37
0 0
'안다행' 문희준 토니안이 동침에 나선다. MBC 제공

'안다행' 문희준 토니안이 동침에 나선다. MBC 제공

문희준 토니안이 데뷔 25년 만에 처음으로 단둘이 공포의 산속에서 동침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오는 14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6회에서는 새로운 절친 문희준-토니안이 처음으로 등장한다.

1세대 아이돌 H.O.T.로 K팝 역사를 새로 썼던 두 사람이 극한 산속에서 펼치는 인생 첫 자급자족이다.

앞서 제작진들도 놀랄 정도로 문희준과 토니안의 새로운 모습이 담겼다고 예고된 가운데 그 첫 번째 에피소드가 이번 주에 베일을 벗는다.

'안다행' 문희준 토니안이 첫 자급자족에 나선다. MBC 제공

'안다행' 문희준 토니안이 첫 자급자족에 나선다. MBC 제공

도착하자마자 식자재를 구하러 산에 오른 희준 토니는 눈 앞에 펼쳐진 광경에 비명을 내지른다.

아찔한 상황 속 두 사람은 25년의 우정이 무색하게 서로를 향해 욕설을 퍼붓더니 급기야 멱살까지 잡는다.

결국 문희준은 "우리 납치된 것 같다"라는 말을 내뱉으며 제작진이 공언했던 "수위 높은 이야기, 거침없는 속내"를 쏟아낸다.

첫 자급자족에 나선 두 사람에게 과연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14일 '안싸우면 다행이야'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희준과 토니안의 새 에피소드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안싸우면 다행이야' 6회는 14일 오후 9시 50분에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