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다행' 문희준과 토니안의 25년 우정이 피라미 앞에서 무너질 위기에 놓인다.
21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7회는 문희준 토니안의 험난한 계곡 족대 낚시 이후 생존을 위한 야생 쿡방을 그린다.
6회 끝 무렵 어렵게 잡은 피라미 양동이를 물속에서 놓쳐버린 토니안을 향해 처음으로 화를 냈던 문희준이 또 한 번 버럭한다.
잡아 온 피라미로 식사를 준비하던 두 사람은 내장 손질을 두려워하며 2차전을 펼친다. 토니안은 희준에게 "희준아 너 H.O.T 리더잖아. 잼잼이를 생각해라"고 도발한다.
이에 문희준은 "이수만 회장님이 이걸 하라고 리더 시킨 게 아니다"라며 소리를 높인다. H.O.T의 리더 자격까지 소환시키며 두 사람의 25년 우정을 흔들리게 한 토니의 말이 무엇이었을지는 21일 7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H.O.T를 둘러싼 비하인드 스토리도 대방출된다. 리즈 시절부터 재결합 뒷얘기까지 두 사람의 솔직한 속내, 20여 년 만에 처음 밝혀지는 에피소드 등이 가감 없이 담긴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토요일 밤 대세 예능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지난주 방송은 동시간대 예능·드라마·교양·시사를 통틀어 시청률 전체 1위에 올랐다.
지난달 10일 첫 방송된 이후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6주 연속 뜨거운 바람을 이어가고 있다.
극한 야생 앞에서 문희준과 토니안의 진한 속내를 엿볼 수 있는 '안싸우면 다행이야' 7회는 21일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