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안다행' 문희준 "이수만, 이러자고 리더 시킨 게 아냐" 무슨 일?
알림
알림

'안다행' 문희준 "이수만, 이러자고 리더 시킨 게 아냐" 무슨 일?

입력
2020.11.19 11:50
0 0
'안다행' 토니안 문희준의 우정이 위기를 맞았다. MBC 제공

'안다행' 토니안 문희준의 우정이 위기를 맞았다. MBC 제공

'안다행' 문희준과 토니안의 25년 우정이 피라미 앞에서 무너질 위기에 놓인다.

21일 방송되는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 7회는 문희준 토니안의 험난한 계곡 족대 낚시 이후 생존을 위한 야생 쿡방을 그린다.

6회 끝 무렵 어렵게 잡은 피라미 양동이를 물속에서 놓쳐버린 토니안을 향해 처음으로 화를 냈던 문희준이 또 한 번 버럭한다.

잡아 온 피라미로 식사를 준비하던 두 사람은 내장 손질을 두려워하며 2차전을 펼친다. 토니안은 희준에게 "희준아 너 H.O.T 리더잖아. 잼잼이를 생각해라"고 도발한다.

이에 문희준은 "이수만 회장님이 이걸 하라고 리더 시킨 게 아니다"라며 소리를 높인다. H.O.T의 리더 자격까지 소환시키며 두 사람의 25년 우정을 흔들리게 한 토니의 말이 무엇이었을지는 21일 7회 본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H.O.T를 둘러싼 비하인드 스토리도 대방출된다. 리즈 시절부터 재결합 뒷얘기까지 두 사람의 솔직한 속내, 20여 년 만에 처음 밝혀지는 에피소드 등이 가감 없이 담긴다.

'안싸우면 다행이야'는 토요일 밤 대세 예능으로 자리를 굳히고 있다. 지난주 방송은 동시간대 예능·드라마·교양·시사를 통틀어 시청률 전체 1위에 올랐다.

지난달 10일 첫 방송된 이후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6주 연속 뜨거운 바람을 이어가고 있다.

극한 야생 앞에서 문희준과 토니안의 진한 속내를 엿볼 수 있는 '안싸우면 다행이야' 7회는 21일 오후 9시 50분 MBC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