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이제훈-이솜-김의성-이나은, '모범택시' 출연 확정...사이다 케미 예고

알림

이제훈-이솜-김의성-이나은, '모범택시' 출연 확정...사이다 케미 예고

입력
2020.11.20 08:23
0 0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이 '모범택시' 출연을 확정지었다. CJ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컴퍼니, 키이스트, DSP미디어 제공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이 '모범택시' 출연을 확정지었다. CJ엔터테인먼트, 아티스트컴퍼니, 키이스트, DSP미디어 제공

'모범택시'에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이 출연을 확정 지어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가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의 출연을 확정하며 쾌조의 스타트를 끊는다.

'모범택시'는 법의 보호를 받지 못하는 억울한 피해자들을 위해 사적 복수를 대행해주는 비밀스러운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그들이 쫓는 가해자들, 그들을 쫓는 공권력의 범죄 오락 사이다 액션 드라마다.

이제훈은 극 중 특수 부대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의 대표 기사 김도기 역을 맡았다. 김도기는 타고난 직관력, 냉철한 판단력, 흔들림 없는 담대함뿐만 아니라 다수의 상대와 맞붙었을 때도 결코 밀리지 않는 액션 피지컬까지 겸비한 유일무이한 택시기사다.

영화 '도굴' '사냥의 시간' '아이 캔 스피크' '박열' '건축학개론', 드라마 '내일 그대와' '시그널' 등 장르를 넘나드는 연기 스펙트럼과 진정성 있는 연기로 대중의 뜨거운 지지를 받는 이제훈이 선보일 액션 히어로 연기에 이목이 쏠린다.

이솜은 불도저처럼 정의를 쫓는 검사로 소위 '열혈똘검'이라 불리는 강하나 역을 맡았다.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코스를 밟고 예쁜 얼굴과 시원시원한 성격까지 모든 것을 갖춘 강하나는 불의 앞에서 폭력 DNA가 발현된다는 것이 유일한 단점인 인물이다.

실종된 전과자의 행적을 추적하다 ‘무지개 운수’와 김도기의 정체에 의심의 촉을 세우게 된다.

영화 '삼진그룹 영어토익반'에서 통쾌한 활약을 펼친 이솜이 여세를 몰아 브라운관까지 사이다로 접수할 것을 예고한다.

김의성은 무지개 운수의 대표로 공권력의 사각지대에서 불법을 저지르는 이들을 무력으로 단죄하는 일을 진두지휘하는 장성철 역을 맡았다.

그는 피해자에겐 누구보다 따뜻하지만 가해자에겐 가혹하다 싶을 만큼 잔인해지는 냉혹함이 공존하는 인물이다.

드라마 '육룡이 나르샤' 'W' '미스터 션샤인', 영화 '부산행' '1987' 등 출연작마다 강렬한 존재감을 뽐낸 김의성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끝으로 이나은은 무지개 운수 소속 해커이자 신상털이에 탁월한 실력을 지닌 고은 역을 맡았다.

CCTV, 휴대폰, 컴퓨터 등 디지털로 작동되는 모든 것을 활용하는 고은은 김도기의 눈과 귀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웹드라마 '에이틴' 시리즈로 일약 스타덤에 오른 이나은은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도 안정적인 연기력과 뜨거운 화제성을 뽐내며 대세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극 중 이나은은 이제훈과 가족처럼 끈끈한 관계를 형성하는바, 이들의 케미가 기대를 모은다.

한편 SBS 새 드라마 '모범택시'는 내년에 방송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