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퀴즈돌' 프로미스나인 장규리, 알고보니 뇌섹녀? "전교 1등도 해봤다"

알림

'퀴즈돌' 프로미스나인 장규리, 알고보니 뇌섹녀? "전교 1등도 해봤다"

입력
2020.11.28 09:52
0 0
프로미스나인 장규리가 반전 매력을 뽐낸다. KBS 2 제공

프로미스나인 장규리가 반전 매력을 뽐낸다. KBS 2 제공


프로미스나인 장규리가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 여신으로 등극한다.

오늘(28일) 방송하는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 (이하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 19회 게스트로 걸그룹 위키미키와 프로미스나인이 출연해 퀴즈 정복기에 나선다.

위키미키와 프로미스나인은 각각 틴크러쉬, 프톤치드돌이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러블리한 비주얼과 바라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지는 유쾌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이다.

이날은 특히 프로미스나인 장규리가 "전교 1등도 해봤다"는 깜짝 고백으로 모두의 시선을 강탈했다. 위키미키 도연이 학창시절 성적을 묻는 토크 도중 장규리에게 "공부 잘하지 않았어요?"라며 그녀가 소문난 수재였다는 사실을 밝힌 것. 이에 몇 등까지 해봤냐는 질문에 장규리는 "전교 1등도 해봤다"고 말해 '퀴즈돌' 시작부터 믿고 가는 활약을 예고했다.

이를 입증하듯 장규리는 선배돌이 제공한 결정적 힌트를 알뜰하게 주워 먹고, "한자어를 방송에서 쓸 때 우리말로 순화해서 표기하지 않아요?"라며 자막 표기법까지 섭렵한 전문 지식을 뽐내 MC 김종민과 장성규의 두 손을 절로 공손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장규리가 반전 예능감으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 장규리는 함께 방송하고 싶은 MC로 김종민을 선택해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프로미스나인에 센스 좋고 말 잘하는 멤버가 많아 (진행을) 도와드릴 수 있지 않을까요?"라며 묵직한 한 방을 날려 모두를 빵 터지게 했다.

한편, KBS 2 '퀴즈 위의 아이돌' 19회는 오늘(28일) 오전 11시 30분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