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바닷길 선발대' 유연석, 울릉도 바다낚시 도전→요리 솜씨 전격 공개

알림

'바닷길 선발대' 유연석, 울릉도 바다낚시 도전→요리 솜씨 전격 공개

입력
2020.11.29 22:33
0 0
'바닷길 선발대' 유연석이 울릉도 배낚시에 도전한다.tvN 제공

'바닷길 선발대' 유연석이 울릉도 배낚시에 도전한다.tvN 제공

'바닷길 선발대'가 우리나라 동쪽 끝 섬, 울릉도로 향한다.

29일 오후 방송되는 24시 선상 라이프 프로그램 tvN ‘바닷길 선발대’ 7회에서는 화려한 요리 솜씨로 ‘배밥 유선생’으로 거듭난 유연석의 활약과 대한민국 최동쪽 섬 울릉도에 도착한 선발 대원 김남길, 박성웅, 고규필, 고아성의 이야기가 그려질 예정이다.

'바닷길 선발대'의 두 번째 손님 유연석은 자숙 대게찜과 블랙 타이거 새우구이, 가자미 미역국 등 아침저녁으로 푸짐한 한 상을 뚝딱 차려내며 환상적인 요리 솜씨를 뽐낸다.

이에 선발대 멤버들은 "배에서 이런 요리는 상상도 못 했다", "이런 대접을 받아도 되는 건가"라며 놀라움과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이날 '바닷길 선발대'는 울릉도에 도착해 이들의 최종 목적지인 독도로 향하기 전 마지막 육지에서 짧은 휴식을 즐긴다.

특히 울릉도의 차원이 다른 아름다운 풍경에 선발대는 "컴퓨터 바탕화면 같다", "여기 지상세계 맞아?" 등 연신 감탄했다고. 또한 오직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명물 토종한우 ‘울릉도 칡소’로 연이은 야간항해로 지친 에너지를 재충전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극한다.

뿐만 아니라 출항 전부터 낚시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보였던 유연석의 바다낚시 도전기도 빼놓을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짜릿한 손맛의 향연으로 유연석과 멤버들을 모두 함박웃음 짓게 만든 울릉도 바다낚시의 결과는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바닷길 선발대’는 절친들과 함께 서해에서 동해까지 배를 타고 우리나라 바닷길을 일주하며 숨은 섬들을 여행하는 24시 선상 라이프 프로그램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10시 50분 tvN에서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