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트레저, 첫 정규 타이틀 'MY TREASURE' 베일 벗었다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트레저, 첫 정규 타이틀 'MY TREASURE' 베일 벗었다

입력
2021.01.09 12:42
0 0
YG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가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MY TREASUR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가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MY TREASUR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YG 신인 보이그룹 트레저의 첫 정규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일부 베일을 벗었다.

트레저는 9일 공식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MY TREASURE'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약 35초 분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판타지 동화를 떠올리게 하는 뮤직비디오 콘셉트를 고스란히 엿볼 수 있다. 또한 'MY TREASURE' 멜로디 일부가 담겨 있어 글로벌 음악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도입부는 감미롭고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로 시작됐다. 이어 현실과 환상을 오가는 듯한 뮤직비디오 스토리가 전개되며 멜로디는 점점 고조됐고, 본격적인 변주와 함께 터진 경쾌한 사운드가 듣는 이의 어깨를 들썩이게 했다.

특히 노래의 킬링 파트로 짐작되는 "You’re the only one TREASURE"라는 구절이 정점을 찍으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트레저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MY TREASURE' 완곡에 대한 궁금증과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했다.

전반적으로 뮤지컬 느낌의 화려한 색감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트레저만의 몽환적이면서도 밝은 분위기가 압권이다. 멤버들은 다채로운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폭발적인 흡인력을 발휘했다.

뮤직비디오 소품으로 사용된 책의 제목 'HOLD OUT HOPE(희망을 품다)'라는 문구도 눈길을 끈다. 섬세한 연출과 타이틀곡 'MY TREASURE'가 담고 있는 메시지를 더욱 기대하게 만드는 지점이다.

'MY TREASURE'는 트레저가 처음 선보이는 밝고 희망적인 분위기의 팝 장르의 곡이다. YG는 이 곡에 대해 "이 세상 누구나 단 하나뿐인 보석 같은 존재라는 의미가 담겼다"라고 전했었다. "'어려운 시기, 다같이 힘을 내자. 내일은 다시 환한 빛이 뜰 것’이라는 메시지가 녹아든 곡”이라는 설명이었다.

트레저의 정규 1집 'THE FIRST STEP : TREASURE EFFECT' 전곡 음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음반에는 총 12곡이 수록됐으며, 트레저는 음원 발매 2시간 전인 11일 오후 4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 '카운트다운 파티'로 팬들과 먼저 만날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