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김우석이 신곡 'Sugar'로 달콤한 매력을 발산했다.
김우석은 5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2ND DESIRE 'TASTY'' 수록곡 '이따 뭐해'와 타이틀곡 'Sugar' 무대를 꾸몄다.
대세 싱어송라이터 이민혁과 함께 작업한 ‘이따 뭐해’를 먼저 들려준 김우석은 부드러운 보컬과 따뜻한 감성을 선사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어진 ‘Sugar’ 무대에선 발랄함을 극대화한 점프슈트를 장착, 사랑스러운 무드로 변신해 눈길을 끌었다.
그뿐만 아니라 풍선을 크게 부는 듯한 쉽고 귀여운 손동작 안무와 의자를 활용한 재치 있는 안무 등 무대 곳곳에 포인트를 줘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히 사로잡았다.
‘Sugar’는 김우석의 달콤함과 치명적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POP R&B 장르 댄스곡으로 사랑에 대한 감정을 표현한 감각적인 가사가 인상적이다.
김우석은 지난 앨범 타이틀곡 ‘적월(赤月) (Red Moon)’에 이어 ‘Sugar’ 작사와 작곡에도 직접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적 색깔을 더했다.
‘Sugar’를 포함해 총 6곡의 다양한 음악이 수록된 ‘2ND DESIRE [TASTY]’는 사랑에 설레는 느낌을 ‘맛’으로 표현한 앨범으로 오는 8일 오후 6시 발매되며 ‘Sugar’ 뮤직비디오는 이날 0시에 선 공개된다.
김우석은 오는 6일 MBC '쇼! 음악중심'과 7일 SBS '인기가요'에서도 'Sugar'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어 오는 8일 오후 8시 온라인 팬 쇼케이스 'KIM WOO SEOK 2ND DESIRE SHOWCASE : 'TASTY HOUSE''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선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