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틴탑 니엘, '리플레이' OST '아이 원트' 발매

알림

틴탑 니엘, '리플레이' OST '아이 원트' 발매

입력
2021.02.11 08:51
0 0
니엘. 디오션뮤직 제공

니엘. 디오션뮤직 제공

그룹 틴탑 멤버 니엘이 '리플레이' OST의 네 번째 주자로 나선다.

니엘이 부른 웹드라마 '리플레이'의 네 번째 OST '아이 원트(I Want)'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아이 원트'는 사랑이 시작되는 순간의 설렘을 담은 곡이다. 극 중 하영(미연)을 좋아하는 두 남자의 미묘한 감정을 담아냈다. 알앤비 팝 장르에 속하는 이 곡에서는 감각적인 사운드의 기타와 신스가 돋보인다. 곡 전반을 감싸는 그루비한 베이스와 리듬으로 귀를 사로잡는다.

밴드 랄라스윗의 김현아를 비롯해 박태진 전용준, 그리고 싱어송라이터 반광옥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니엘은 그루비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보이스로 주인공들의 머릿속 가득한 사랑의 감정을 매력적으로 표현해냈다.

니엘은 2010년 그룹 틴탑으로 데뷔했다. '긴 생머리 그녀' '향수 뿌리지마' '미치겠어' '장난아냐' '투 유(To You)' 등 다수의 히트곡으로 대중에게 사랑받고 있다. 2015년 솔로곡 '못된 여자'를 통해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한 니엘은 영화, 뮤지컬 등의 분야에서도 활약 중이다.

'리플레이'는 모든 것이 서툴고 불안했지만 가장 순수했던, 열여덟 청춘들의 꿈과 사랑은 담은 공감 로맨스물이다. 러닝타임 120분으로 구성된 전 회차 풀버전을 국내 OTT 플랫폼(wavve, Seezn, U+모바일TV, TVING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지난달 26일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 '라잌댓(LIKE THAT)'을 통해 매주 화, 금요일 오후 7시 순차적으로 에피소드가 공개되고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