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드리핀 이협, 데뷔 첫 OST 참여...이달소 츄와 입맞춤

알림

드리핀 이협, 데뷔 첫 OST 참여...이달소 츄와 입맞춤

입력
2021.02.15 11:40
0 0
그룹 드리핀(DRIPPIN)의 메인보컬 이협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드리핀(DRIPPIN)의 메인보컬 이협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드리핀(DRIPPIN)의 메인보컬 이협이 데뷔 후 처음으로 OST에 참여했다.

이협이 가창한 웹드라마 '썸타는 편의점' OST인 '좋아서 그래(Hello)'가 지난 14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좋아서 그래(Hello)'는 첫 노랫말부터 끝까지 설렘 가득한 표현으로 '썸'이라는 단어를 보다 달콤하게 해석해낸 곡이다.

이 곡은 부드럽고 감미로운 음색을 과시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드리핀의 메인 보컬 이협과 걸그룹 이달의 소녀 츄가 가창을 맡았다. 특히 이협은 데뷔 후 처음 부르는 OST임에도 츄와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드라마의 감정을 잘 표현했다는 후문이다.

이협이 소속된 드리핀은 지난 해 데뷔 앨범 '보이저(Boyager)'를 발매, 독특한 세계관과 음악성으로 국내외에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이협이 OST에 참여한 '썸타는 편의점'은 골든차일드 봉재현 펜타곤 우석 AB6IX 김동현 빅톤 정수빈 등이 출연해 여자 주인공과 썸을 타고, 마지막 회 엔딩은 투표를 통해 시청자들이 직접 남자 주인공을 선택하는 '소원성취 인터랙티브' 웹드라마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