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마이스트, '입대' 민호 제외 4인 체제 컴백 확정

알림

마이스트, '입대' 민호 제외 4인 체제 컴백 확정

입력
2021.02.24 08:42
0 0
그룹 마이스트(MY.st)가 최근 입대한 민호(왼쪽)를 제외하고 4인 체제로 컴백한다.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마이스트(MY.st)가 최근 입대한 민호(왼쪽)를 제외하고 4인 체제로 컴백한다.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마이스트(MY.st)가 컴백한다.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마이스트의 ‘별이 쏟아진다(*DAZZLE)’(다즐) 컴백 스케줄러를 공개했다.

스케줄러에 따르면, 마이스트는 오는 26일 콘셉트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티저와 스페셜 프리뷰 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 공개한다.

마이스트는 멤버 민호의 군 입대로 인해 이번 컴백에서 4인 체제로 팬들을 만난다. 앞서 건강상의 문제로 활동을 일시 중단했던 민호는 지난 1월 12일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을 전한 바 있다.

한편 신곡 '별이 쏟아진다(*DAZZLE)'는 환상적이고 황홀한 빛에 끌려 호기심을 가지게 된 멤버들의 새로운 세계로 가는 여정을 담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곡이다.

소속사 마이스타엔터테인먼트 측은 "'별이 쏟아진다(*DAZZLE)'는 멤버 우진이 프로듀싱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건 물론 마이스트만의 또 다른 매력을 담았으니 새로운 모습과 변신을 기대해 달라"라고 전했다.

우진 준태 원철 건우 민호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 마이스트는 미니앨범 'THE GLOW (더 글로우)'로 데뷔한 후 호기심과 열망을 담은 '몰라서 그래 (Don't Know)'를 통해 대중의 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현재 마이스트는 컴백 준비에 한창이며, 신곡 '별이 쏟아진다(*DAZZLE)'는 다음 달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