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장윤정 Pick' 옥진욱, '속아도 꿈결'로 본업 연기 행보 시동

알림

'장윤정 Pick' 옥진욱, '속아도 꿈결'로 본업 연기 행보 시동

입력
2021.02.26 13:40
0 0
옥진욱이 '속아도 꿈결'로 본업 연기를 선보인다.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옥진욱이 '속아도 꿈결'로 본업 연기를 선보인다.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미스터트롯’과 다섯장 멤버로 활약한 옥진욱이 '속아도 꿈결'로 본업 연기를 선보인다.

옥진욱 소속사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는 26일 “옥진욱이 KBS1 새 일일드라마 ‘속아도 꿈결’에 캐스팅돼, 순조롭게 촬영 중”이라고 밝혔다.

‘속아도 꿈결’은 다른 문화의 두 집안이 부모의 황혼재혼으로 만나 하나의 가족이 되어가는 이야기로, 옥진욱은 금씨 집안의 손자인 금인서 역할을 맡았다. 금인서는 부모와 이란성 쌍둥이 누나의 비위를 맞추느라 항상 고충이 많은 금씨 가족 중 막내아들이다. 옥진욱 특유의 천연덕스러우면서도 싹싹한 매력이 기대된다.

서울예대 공연학부에서 연기를 전공 중인 옥진욱은 지난해 초 방송된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에 대학부로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은 물론 뮤지컬 기대주다운 무대 매너와 춤으로 주목받았다. 이후 MBC ‘최애 엔터테인먼트’에서 다섯장 멤버로 활동, 트롯퀸 장윤정이 선택한 ‘최애 후보’로 꼽히며 실력을 다시 한 번 인정받기도 했다.

지난해 김정난 이필모 장신영 강경준 하시은 전영미 등이 소속된 케이스타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옥진욱은 이번 '속아도 꿈결' 출연 외에도 가수로서 음반 활동 등 다양한 도전에 나설 계획이다.

한편 옥진욱과 최정우 박준금 류진 박탐희 왕지혜 함은정 등이 출연하는 ‘속아도 꿈결’은 3월 첫 방송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