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래소년 "롤모델은 방탄소년단, 차세대 K팝 이끌고파"

알림

미래소년 "롤모델은 방탄소년단, 차세대 K팝 이끌고파"

입력
2021.03.17 17:46
0 0
‘DSP 신인 보이그룹’ 미래소년이 방탄소년단을 롤모델로 꼽았다. DSP미디어 제공

‘DSP 신인 보이그룹’ 미래소년이 방탄소년단을 롤모델로 꼽았다. DSP미디어 제공


'DSP 신인 보이그룹' 미래소년이 방탄소년단을 롤모델로 꼽았다.

미래소년은 17일 오후 데뷔 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이하 'KILLA')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개최했다.

DSP미디어의 새 보이그룹 미래소년은 대중과 함께 호흡하며 미래를 향해 나아가겠다는 소망을 담은 이름으로 가요계에 출사표를 던졌다. 이와 함께 K팝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고 함께 열어가는 팀이 되고 싶다는 당찬 포부도 함께 담았다.

이날 미래소년은 자신들의 롤모델을 밝혔다. 도현은 "단연 방탄소년단 선배님"이라며 "저희와 동시대에 활동하는 많은 아이돌 그룹의 롤모델이 아닐까 싶다. 전 세계가 K팝에 주목하는데 큰 기여를 하신 방탄소년단 선배님처럼 저희도 차세대 K팝을 이끌고 싶은 마음"이라고 말했다.

이어 동표는 "'미래의 미래소년'이 저희의 롤모델"이라며 "그렇게 될 수 있도록 정말 열심히 노력할테니 지켜봐 달라"는 패기 가득한 답을 덧붙였다.

데뷔 타이틀 곡 'KILLA'는 싱크 변조가 가미된 베이스 신스가 특징인 일렉트로 하우스 장르의 곡이다. '이 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에게 우리의 에너지를 전해주고 싶다'라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아 새로운 시작을 향해 달려가는 미래소년의 패기와 열정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미래소년의 데뷔 앨범 'KILLA'는 이날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