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오! 주인님' 나나, 세상 가장 소탈한 로코퀸...맥주 한 캔에 미소 폭발

알림

'오! 주인님' 나나, 세상 가장 소탈한 로코퀸...맥주 한 캔에 미소 폭발

입력
2021.03.18 10:39
0 0
‘오! 주인님’ 나나 스틸컷이 공개됐다.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오! 주인님’ 나나 스틸컷이 공개됐다. 넘버쓰리픽쳐스 제공

'오! 주인님' 로코퀸 나나의 이중생활이 포착됐다.

MBC 새 수목미니시리즈 '오! 주인님'은 연애를 '안' 하는 남자와 연애를 '못' 하는 여자의 심장 밀착 반전 로맨스다. 이민기(한비수 역) 나나(오주인 역) 그림체 커플이 색다른 동거 연애를 예고한다.

앞서 '오! 주인님' 제작진은 '로코퀸의 이중생활'이라는 제목과 함께 여자 주인공 나나의 반전 스틸을 공개했다.

극 중 나나가 분한 오주인은 대한민국 남성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는 로코퀸이지만 실제로는 연애를 '못' 하는 여자다.

샤랄라 원피스를 입고 눈부신 아름다움을 자랑하던 그가 구슬땀을 흘리며 파워풀 킥복싱 하는 모습은 깜짝 반전을 선사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이런 가운데 18일 '오! 주인님' 제작진이 '로코퀸의 이중생활 part 2' 사진을 공개해 또 한 번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 속 나나는 긴 머리를 질끈 묶은 채 극 중 매니저 이현정(배광자 역)과 나란히 앉아 캔맥주를 마시고 있다. 나나의 세상 가장 편안하고 소탈한 모습, 꾸밈없는 미소가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나아가 고된 하루를 보내고 맥주 한 캔으로 힐링을 즐기는 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공감대까지 부른다.

화려함과 소탈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오! 주인님' 속 나나, 공감과 설렘을 동시에 안겨줄 드라마 '오! 주인님' 본방송이 궁금하고 또 기대된다.

한편 나나의 반전 매력이 폭발할 MBC 새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은 오는 24일 수요일 오후 9시 20분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