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이 다채로운 매력을 소유한 만능돌의 무대로 꾸며진다.
'쇼챔피언'은 7일 오후 6시 MBC M, MBC 에브리원 동시 생방송을 통해 매혹적으로 변신한 우주소녀, 실력파 연기돌의 컴백 김세정, K-POP팬을 사로잡은 펜타곤의 무대를 공개한다.
먼저, 유닛 활동, 작사가, 배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한 우주소녀가 9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우주소녀는 좋아하는 사람 앞에서 행동이 어색해지는 알쏭달쏭한 감정을 표현한 타이틀곡 'UNNATURAL'과 사랑하는 이와의 마지막 순간을 그려낸 수록곡 'Last Dance' 무대를 통해 한층 깊어진 매력을 발산한다.
또한, 우주소녀는 코너 '줍고 줍는 TIME'과 '엔딩은 원샷이겠죠?'의 주인공으로 선정,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심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리고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을 통해 실력파 연기돌로 인정받은 김세정이 7개월 만에 컴백한다.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운 김세정의 두 번째 미니 앨범 'I'm'은 발매와 동시에 15개국 앨범 차트 TOP10에 진입하며 성공적으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김세정은 타이틀곡 'Warning(Feat. lIlBOI)' 무대를 통해 지쳐있는 현대인들에게 '쉬어가도 괜찮다'라는 메시지와 밝고 청량한 에너지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컴백과 동시에 많은 사랑을 받은 아티스트의 아쉬운 굿바이 무대도 준비되어 있다.
전 세계 14개국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르며 인기를 입증한 펜타곤이 이번 타이틀곡 'DO or NOT' 무대를 통해 미니 11집 'LOVE or TAKE' 활동을 마무리한다. 이어, 이번 타이틀곡 'FEEL LIKE'까지 3연속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 기록에 성공하며 대세 행보를 이은 WOODZ(조승연)도 이번 무대를 통해 싱글 앨범 'SET' 활동을 마무리한다.
이외에도 드리핀(DRIPPIN), 안예은, GHOST9, T1419, 퍼플키스(PURPLE KISS), 미래소년(MIRAE), 싸이퍼(Ciipher), 다크비(DKB), 3YE, 유키카, D-CRUNCH(디크런치), 박군, 체크메이트의 무대도 함께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