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방탄소년단, 美 뉴욕 스타디움 공연 최초 공개
알림

방탄소년단, 美 뉴욕 스타디움 공연 최초 공개

입력
2021.04.08 10:08
0 0
그룹 방탄소년단의 미국 뉴욕 스타디움 공연을 안방 1열에서 만난다.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의 미국 뉴욕 스타디움 공연을 안방 1열에서 만난다. 빅히트뮤직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의 미국 뉴욕 스타디움 공연을 안방 1열에서 만난다.

방탄소년단의 2018년 월드투어 'LOVE YOURSELF' 중 미국 뉴욕 시티필드 스타디움 공연 실황을 담은 '집콕투어 with BTS-LOVE YOURSELF 뉴욕'이 이날 오후 7시 40분 JTBC2에서 방송된다.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스타디움 공연장에 오른 방탄소년단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안방에서 감상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의 뉴욕 시티필드 스타디움 공연은 팬 커뮤니티 플랫폼 위버스(Weverse)에서 TVOD, DVD 등으로 공개된 바 있지만, TV 채널에서 공개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방탄소년단은 2018년 9월 로스앤젤레스를 시작으로 오클랜드 포트워스 해밀턴 뉴어크 시카고 뉴욕에서 미국 내 공연을 펼쳤다. 이번에 JTBC2에서 방송되는 뉴욕 시티필드 스타디움 콘서트는 당시 월드투어 미국 내 공연의 피날레였다. 시티필드는 미국 메이저리그(MLB) 뉴욕 메츠의 홈구장으로 폴 매카트니 비욘세 레이디 가가 등 팝스타 중에서도 전 세계적 인기를 얻은 아티스트들만 오른 무대이다.

방탄소년단은 4만여 명의 관중 앞에서 리패키지 앨범 'LOVE YOURSELF 結 -Answer'의 타이틀곡 'IDOL'을 비롯해 'DNA' 'FAKE LOVE' 등 'LOVE YOURSELF' 시리즈 곡들과 'I NEED U' 'RUN' 'MIC Drop' 리믹스 버전 등을 열창했다.

한편 지난 1일부터 방탄소년단과 세븐틴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등 하이브 레이블즈 아티스트들의 콘텐츠를 JTBC2에서 특집 편성해 내보내고 있다. 방탄소년단의 첫 스타디움 월드투어 뒷이야기를 담은 '브레이크 더 사일런스: 더 무비'를 시작으로 10주간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40분 세 팀의 영화, 공연, 예능을 단독 방송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