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더 먹고 가' 폴킴 "소이-해이 친척+조규찬 매형" 가요계 핏줄 인맥 공개

알림

'더 먹고 가' 폴킴 "소이-해이 친척+조규찬 매형" 가요계 핏줄 인맥 공개

입력
2021.04.09 09:41
0 0
'더 먹고 가' 폴킴이 핏줄 인맥을 공개한다. MBN 제공

'더 먹고 가' 폴킴이 핏줄 인맥을 공개한다. MBN 제공

'더 먹고 가' 고막 남친 폴킴이 든든한 가요계 핏줄 인맥을 공개한다.

11일 방송하는 MBN '더 먹고 가' 23회에서는 폴킴이 게스트로 출격, 임지호 강호동 황제성과 북한산의 따뜻한 봄을 누린다.

산꼭대기 집을 찾아온 폴킴은 "노래하는 임지호"라는 강호동의 소개에 부끄러워하면서도 과분한 칭찬에 보답하는 선물로 황제성과 즉석에서 '사이코러스' 듀엣 무대를 펼쳐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폴킴은 "가수 해이-소이 자매가 사촌 누나들이고 해이 누나의 남편인 조규찬 선배가 매형"이라고 밝혀 '음악가 집안'임을 인증한다.

나아가 뉴질랜드와 일본에서 유학하던 중 음악인의 길을 걷게 된 운명적인 계기를 털어놓는 것은 물론 전라도 광주에서 식당을 운영하셨던 어머니가 보낸 '임지호 취향 저격' 선물들을 한 보따리 건네 감탄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폴킴의 목소리에 푹 빠진 임지호가 초면임에도 남다른 애정을 드러낸 덕분에 그 어느 때보다 훈훈한 녹화가 이어졌다"라는 비하인드와 함께 "'임강황' 삼부자의 요청에 끊임없이 노래를 선물해준 폴킴의 '무한 주크박스 라이브'가 이어지며 '고막 남친'의 위엄을 느끼실 수 있는 한 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폴킴이 출연하는 '더 먹고 가'는 오는 11일 오후 9시 20분 MBN에서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