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사랑이 넘치는 '불타는 청춘', 중심엔 양수경이 있다

알림

사랑이 넘치는 '불타는 청춘', 중심엔 양수경이 있다

입력
2021.05.05 17:54
0 0
양수경이 멤버들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SBS ‘불타는 청춘’ 캡처

양수경이 멤버들과 남다른 케미를 선보였다. SBS ‘불타는 청춘’ 캡처

‘불타는 청춘’ 양수경이 새 친구들과의 남다른 케미를 자랑해 눈길을 모았다.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불청패밀리를 찾은 현진영 박남정 김정남 세 친구들과 강원도 고성군에서의 마지막 여정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앞서 ‘양수경의 숨겨진 아기’로 소개된 현진영이 양수경과의 남다른 ‘모자케미’를 선보였다.

전날 밤 ‘불청나이트’에서 댄스혼을 불태운 현진영은 “아침에 맛있는 김치볶음밥을 해주겠다”고 호언장담한 것과 달리 좀처럼 몸을 일으키지 못했다. 이에 동생들이 아침밥을 어떻게 해야할지 긴급회의를 열었다. 그 사이 양수경이 등장했다.

현진영의 상황을 알지 못하던 양수경은 “오늘 아침 진영이가 한다고 했는데?”라며 의아해했고, 양수경의 목소리를 들은 현진영은 그 자리에서 벌떡 일어났다. 그리고는 결리는 옆구리를 붙든 채 “일어났고 내가 할 거다”라고 단언했다.

동생들의 도움을 받으며 아침 준비를 하는 현진영에 양수경은 “벌써 맛있는 냄새가 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그러나 이제 막 재료손질을 끝냈을 뿐 요리는 시작도 하지 않은 상황이었다. 이를 알게 된 양수경은 “맛있는 냄새가 나는데?”라며 민망해하는 모습을 보였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된 김치볶음밥을 맛본 양수경은 “먹을수록 맛있다”고 극찬했다. 이에 현진영은 “김치, 밥, 야채 다 따로따로 볶은 거다. 그런 다음에 같이 볶아서 완성했다”며 자신만의 김치볶음밥 레시피를 공개하며 뿌듯해했다.

이날 양수경의 귀여움을 받은 것은 현진영 뿐만이 아니었다. 현진영이 3연속 설거지에 당첨된 사이, 남다른 경력과 포스로 불청패밀리들에게 ‘부장님’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박남정은 양수경의 앞에서 웨이브를 뽐내며 뜻밖의 ‘재롱잔치’를 선보였다.

양수경은 그런 박남정을 바라보다가 “너는 어떻게 옛날보다 더 예뻐졌니”라며 칭찬을 시작했다. 박남정은 민망한 듯 “옛날하고 많이 달라졌어. 무슨 소리야”라고 부정하면서도 “아니야. 지금이 훨씬 예뻐”라는 거듭된 칭찬에 턴을 돌아 보이며 기뻐하는 모습이었다.

“들어올 때 웃는 그 모습이 너무 예뻤다”는 양수경의 말을 시작으로 불청 여성 패밀리들은 너도나도 박남정의 칭찬에 나섰다. 이에 박남정은 귀 기울여 듣지 않는 척 하면서도 웃음이 만개한 모습으로 로봇춤을 추며 칭찬에 화답해보였다.

패밀리들의 좋은 모습은 그냥 넘어가지 않고 꼭 칭찬하며 사랑을 나누는 양수경은 ‘불청마마’라는 별명에 걸맞게 따스한 모습으로 방송을 훈훈하게 장식했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