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손호영, 비트인터렉티브에 새 둥지→23일 전격 컴백
알림

손호영, 비트인터렉티브에 새 둥지→23일 전격 컴백

입력
2021.06.11 12:02
0 0
비트인터렉티브가 손호영(SHY)과 손 잡았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비트인터렉티브가 손호영(SHY)과 손 잡았다. 비트인터렉티브 제공

비트인터렉티브가 손호영(SHY)과 손 잡았다.

비트인터렉티브는 11일 “손호영(SHY)과 최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다방면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손호영과 새로운 가족이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손호영(SHY)이 새 둥지를 튼 비트인터렉티브는 ‘K팝 최고 기대주’ 보이그룹 에이스(A.C.E)를 키워낸 엔터테인먼트사다. 창의적이며 전문적인 역량을 갖춰 수준 높은 콘텐츠를 개발하고 아티스트의 유니크한 감성을 전 세계와 소통하는 유니버스를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에이스는 올 초 미니 4집 타이틀곡 '도깨비'를 리믹스한 ‘Fav Boyz’로 빌보드 댄스·일렉트로닉 차트에 입성하는 등 호성적을 거뒀으며, 포브스(Forbes), 메트로(Metro) 등 해외 언론들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오는 23일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다.

비트인터렉티브 측은 "손호영과 팬들이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 할 수 있도록 소통의 창구 역할도 하겠다. 글로벌한 매니지먼트를 펼치며 손호영의 좋은 조력자로서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최근 활동명을 'SHY'로 변경하고 6월부터 글로벌 엔터사 비트인터렉티브에서 새로운 출발에 나선 손호영은 앞으로 음악과 연기, 뮤지컬 등 다양한 영역에서 아티스트로서 재능을 펼치고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