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김원효·심진화, 김밥집 집단 식중독 논란에 "사과 늦어져 죄송"

알림

김원효·심진화, 김밥집 집단 식중독 논란에 "사과 늦어져 죄송"

입력
2021.08.06 13:37
0 0
김원효(오른쪽) 심진화(왼쪽) 부부가 프랜차이즈 김밥집에서 발생한 집단 식중독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심진화 SNS 제공

김원효(오른쪽) 심진화(왼쪽) 부부가 프랜차이즈 김밥집에서 발생한 집단 식중독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심진화 SNS 제공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프랜차이즈 김밥집에서 발생한 집단 식중독 사건에 대해 입을 열었다.

김원효와 심진화는 6일 각자의 SNS에 사과글을 올렸다. 두 사람은 "진심 어린 사과의 말씀드린다. 아프신 분들이 하루빨리 쾌차하시길 진심으로 바라고 기도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일각에선 특정 매장과의 관계 여부에 대해 물으시지만 지금은 아프시고 피해를 입으신 분들의 쾌차가 먼저다. 다시 한번 피해를 입으신 모든 분들의 쾌차를 바라겠다"고 했다. 그러면서 "혹여 저희의 공식적인 행동으로 다른 매장의 많은 점주님들이 피해 받으실까 봐 많이 조심스러웠다. 사과가 늦어진 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해당 프랜차이즈 김밥집의 점포를 운영 중이지만, 집단 식중독 사건이 발생한 매장과는 무관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앞서 김원효는 SNS 댓글로 이 사건에 대해 "저희 매장은 아니다. 저희도 저희 가게마다 청결 점검을 더 하고 있다. 그 가게는 역학조사 중인 걸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나 김원효 심진화 부부가 방송 프로그램들에서 김밥집을 운영 중이라고 알렸고, 두 사람을 통해 해당 브랜드가 더욱 유명해진 만큼 도의적인 책임을 느껴 사과문을 올린 것으로 보인다.

한편 김원효 심진화 부부는 2011년에 결혼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