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호 PD가 MBC를 떠난다.
7일 MBC 측은 "김태호 PD가 사의를 표명했다"고 밝혔다.
이어 "MBC와 MBC 예능본부는 김태호 PD의 헌신적인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그리고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고 있는 김태호 PD의 앞날을 응원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김태호 PD는 'MBC를 퇴사하지만, 앞으로 또 다른 협력관계로 MBC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MBC 예능본부 역시 더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도전하는 김태호 PD와의 협업을 기쁘게 기대하고 준비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김태호 PD는 오는 12월까지 MBC 예능본부에서 프로그램 제작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김태호 PD가 연출하는 '놀면 뭐하니?'는 함께 일했던 후배 PD들이 계속해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태호 PD는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으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는 비 노홍철 이상순과 함께하는 '털보와 먹보'를 선보일 예정이다.
▶이하 MBC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MBC입니다.
김태호 PD가 MBC에 사의를 표명했습니다.
김태호 PD는 2001년 1월 MBC에 입사하여, '무한도전' '놀면 뭐하니?' 등을 연출하며 MBC 예능 프로그램의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였습니다.
MBC와 MBC 예능본부는 김태호 PD의 헌신적인 노력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도전을 계획하고 있는 김태호 PD의 앞날을 응원합니다.
김태호 PD는 "MBC를 퇴사하지만, 앞으로 또 다른 협력관계로 MBC 예능 프로그램과 함께 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습니다. MBC 예능본부 역시 더욱 다양한 콘텐츠 제작에 도전하는 김태호 PD와의 협업을 기쁘게 기대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김태호 PD는 2021년 12월까지 MBC 예능본부에서 프로그램 제작에 최선을 다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김태호 PD가 연출하는 '놀면 뭐하니?'는 함께 일했던 후배 PD들이 계속해서 프로그램을 이끌어갈 예정입니다.
더 재미있고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시청자 여러분을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