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 자동차 브랜드, 벤틀리(Bentley Motors)가 브랜드의 아이콘과 같은 최신예 고성능 오픈 톱 GT ‘컨티넨탈 GT 스피드 컨버터블(Continental GT Speed Convertible)’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컨티넨탈 GT 스피드 컨버터블은 앞서 공개된 신형 ‘컨티넨탈 GT’의 고성능 오픈 톱 버전으로 더욱 강력한 운동성능은 물론 오픈 톱 에어링의 탁월한 매력을 제시한다.
차량의 외형은 앞서 공개된 컨티넨탈 GT와 유사한 모습이지만 고성능 모델답게 ‘화려한 디테일’이 차체 곳곳에 적용된 모습이다.
화려하게 연출된 헤드라이트 사이에 자리한 거대한 프론트 그릴은 검은색으로 칠해져 스포티한 감성을 제시하고, 바디킷 역시 스포티한 감성으로 다듬어졌다. 여기에 특별함을 더하는 외장 컬러도 빼놓을 수 없다.
강렬하게 그려진 전면에 이어 측면 역시 화려하다. 네 바퀴 역시 22인치 알로이 휠이 더해졌고, 검은색 디테이 측면부터 후면까지 이어져 고성능 모델의 감성을 제시한다. 여기에 소프트 톱은 오픈 톱 에어링을 기대하게 만든다.
실내 공간은 고급스러운 벤틀리 고유의 가치를 고스란히 드러낼 뿐 아니라 공간을 채우는 소재 및 연출 등에 있어 조금 더 대담하고 고급스러운 감성을 연출한다. 이를 통해 ‘럭셔리 오픈 톱 GT’의 가치를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컨티넨탈 GT 스피드 컨버터블의 핵심은 바로 강력한파워트레인에 있다. V12 6.0L 트윈터보 엔진은 이전에 비해 한층 강력해진 650마력과 91.8kg.m의 풍부한 토크를 제시하고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 및 액티브 AWD 시스템이 더해졌다.
이러한 구성을 통해 컨티넨탈 GT 스피드 컨버터블은 정지 상태에서 단 3.7초 만에 시속 100km까지 가속하며 최고 속도는 335km/h에 이르며 유려한 감성과 강력한 퍼포먼스를 효과적으로 드러낸다.
한편 벤틀리는 향후 컨티넨탈 GT 스피드 컨버터블의 상세 사양 및 상품 구성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