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신동엽·태연 등 '놀토' 출연진, 오늘(8일) '즐거움 랜드' 방문

알림

신동엽·태연 등 '놀토' 출연진, 오늘(8일) '즐거움 랜드' 방문

입력
2021.10.08 19:40
0 0
'놀라운 토요일'의 출연자들이 '즐거움 랜드'를 찾았다. tvN 홈페이지 캡처

'놀라운 토요일'의 출연자들이 '즐거움 랜드'를 찾았다. tvN 홈페이지 캡처

그룹 샤이니 멤버 키를 제외한 '놀라운 토요일'의 모든 출연진이 '즐거움 랜드'를 찾았다.

8일 본지 취재에 따르면 tvN '놀라운 토요일'의 출연자 신동엽 김동현 문세윤 박나래 넉살 태연 한해 피오 붐 입짧은 햇님은 이날 '즐거움 랜드'를 방문했다. 키는 녹화 일정이 늦어져 불참했다.

'놀라운 토요일'의 출연진이 찾은 '즐거움 랜드'는 메타버스 플랫폼에서 구현되는 체험 전시회다. 누구나 tvN 인기 드라마, 예능의 주인공이 된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율제병원, '지리산'의 사무소 등을 방문 가능하며 '놀라운 토요일' 속 음악 퀴즈를 비롯해 다양한 즐길 거리가 마련돼 있다.

'놀라운 토요일'의 멤버들이 '즐거움 랜드'에서 시간을 보내는 모습은 영상으로 공개된다. 공개 목표일은 오는 12일이다.

한편 '즐거움 랜드'는 오는 9일부터 24일까지 즐길 수 있다. 18일에는 나영석 PD와 은지원 규현이 '즐거움 랜드'를 탐험하며 '신서유기' 게임을 즐긴다. 신동과 유병재는 '대탈출' 게임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에 있는 일부 팬들에겐 이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즐거움 랜드'는 이 외에도 '코미디 빅리그'의 이은지 김성원 서태훈을 찾아 함께 셀카를 찍는 술래잡기 등 스타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이벤트들을 준비 중이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