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놀토' 태연, 윤계상 향한 애정 고백 "과거 별명이 계상 부인"

알림

'놀토' 태연, 윤계상 향한 애정 고백 "과거 별명이 계상 부인"

입력
2021.10.23 13:22
0 0
‘놀라운 토요일’에 윤계상과 고아성이 출격한다. tvN 제공

‘놀라운 토요일’에 윤계상과 고아성이 출격한다. tvN 제공

‘놀라운 토요일’에는 배우 윤계상과 고아성이 출격한다.

23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윤계상과 고아성이 존재감을 뽐낸다.

이날은 윤계상과 고아성이 스튜디오를 찾았다. 태연은 윤계상을 향한 ‘덕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태연은 “어릴 적 별명이 ‘전주 계상 부인’이었다”며 눈도 잘 마주치지 못하고 부끄러워했다. 이에 윤계상은 “저 군대에 있을 때 소녀시대가 데뷔했다. 태연을 좋아해서 별명이 ‘태연 남편’이었다”고 화답했다.

고아성은 자신을 함부로 대해줬으면 하는 ‘놀토’ 멤버가 있다며 “방송을 보면 붐 선배님이 도레미들을 놀리는 게 너무 재미있다. 나도 놀림을 받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이후로도 고아성은 붐의 멘트는 물론, 행동 하나하나에 폭소를 터뜨리며 기립 박수까지 보내 분위기를 달궜다.

본격적인 받아쓰기가 시작됐고 90년대 노래가 출제됐다. “평상시 잘 못 듣는다”며 걱정하던 윤계상 역시 추억여행을 떠났고, 당시의 가사 스타일을 떠올리며 적극적으로 아이디어를 냈다.

뿐만 아니라 신동엽과 의외의 원샷 배틀을 벌이기도 했다. 태연은 윤계상의 의견이라면 무조건 동의하는 등 열렬한 팬심을 드러내며 재미를 더했다.

고아성은 ‘놀토’ 코너 속의 코너인 신동엽의 ‘선택은 내가 한다’에 게스트 최초로 반기를 들어 도레미들의 환호를 받았다. 화려한 언변으로 설득에 나선 신동엽을 향해 고아성은 ‘놀토’ 애청자답게 논리적으로 응수했다는 후문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