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사생활 논란' 김선호, '1박 2일'서 사라졌다…시청률은 10.4%

알림

'사생활 논란' 김선호, '1박 2일'서 사라졌다…시청률은 10.4%

입력
2021.10.25 08:37
0 0
KBS2 '1박 2일 시즌4'에서 김선호의 모습이 사라졌다. 방송 캡처

KBS2 '1박 2일 시즌4'에서 김선호의 모습이 사라졌다. 방송 캡처

'1박 2일 시즌4'에서 배우 김선호의 모습이 사라졌다.

지난 24일 방송된 KBS2 '1박 2일 시즌4'에서는 제1회 추남 선발대회 특집의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김선호의 사생활에 대한 익명의 폭로글이 화제를 모은 후 처음 방송되는 회차였다.

출연자였던 김선호는 이날 방송에서 전체샷을 통해 잠깐 등장했을 뿐, 찾아보기 어려웠다. 멤버들의 순위가 발표될 때도 김선호의 이름과 사진은 화면에 등장하지 않았다.

앞서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대세 배우 K모 배우의 실체를 고발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다. 이 글을 작성한 A씨는 자신이 글 속 배우의 전 여자친구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K배우에게 임신 사실을 알렸으나 그가 아이를 낳으면 9억을 손해배상 해야 한다는 거짓말로 낙태를 회유했다고 말했다. 아이를 지우기 전엔 2년 뒤 결혼하겠다는 약속을 했다고도 주장했다.

이후 김선호는 소속사 솔트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 그 과정에서 제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 그분과 직접 만나서 사과를 먼저 하고 싶었으나 지금은 제대로 된 사과를 전하지 못했다"고 입장을 밝혔다.

A씨는 폭로글에 "제 글로 인해 많은 분들에게 의도치 않은 피해를 드린 것 같아 죄송하다. 저와 그분 모두 진심으로 사랑했던 시간이 있는데 제 일부 과격한 글로 인해 한순간 무너지는 그의 모습에 저도 마음이 좋지 않다. 그분에게 사과받았고 서로 오해한 부분이 있었던 것 같다"는 내용을 덧붙였다.

폭로글이 화제된 후 '1박 2일 시즌4'는 최근 김선호의 하차를 알리며 "이미 촬영된 방송분에 대해서는 최대한 편집해 시청자분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계획이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시청률전문기업 TNMS에 따르면 지난 24일 방송된 '1박 2일 시즌4'의 전국 시청률은 10.4%를 기록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