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백성현, 14개월 딸과 함께 '슈돌' 합류…2월 첫 방송
알림

백성현, 14개월 딸과 함께 '슈돌' 합류…2월 첫 방송

입력
2022.01.26 11:23
0 0
백성현이 '슈돌'에 합류했다. 웨타랩 주식회사 제공

백성현이 '슈돌'에 합류했다. 웨타랩 주식회사 제공

배우 백성현이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한다.

26일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측은 "백성현이 '슈돌' 출연을 확정했다. 14개월 딸과 초보 아빠 백성현의 일상은 오는 2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백성현은 지난 1994년 영화 '나는 소망한다 내게 금지된 것을'을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드라마 '다모' '천국의 계단' 등 작품에서 성인 남자 주인공들의 아역을 도맡아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백성현은 '사랑은 노래를 타고' '아이리스2' '닥터스'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아역에서 성인 배우로 성장했다. 최근 출연한 '보이스4'에서도 좋은 반응을 이끌어냈다. 지난 2020년 4월, 세 살 연하 비연예인과 4년 열애 끝에 비공개 결혼식을 올린 그는 같은 해 10월 31일 득녀 소식을 전했다.

백성현은 최근 육아 모드로 돌아와 14개월 된 딸 서윤이와 알콩달콩한 일상을 보내고 있다는 후문이다. 그는 "아직은 서툰 초보 아빠지만 딸과 더 친해지기 위해 육아 의욕을 불태우고 있다"고 밝혔다.

그런가 하면 서윤이는 제작진과의 첫 만남에서부터 앞니가 훤히 보이는 사랑스러운 미소와 함께 '슈돌' 최연소 언어 천재의 면모를 보이는 등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백성현 부녀는 다양한 능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