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아이큐 167'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 합격

알림

'아이큐 167' 정은표 아들 정지웅, 서울대 합격

입력
2022.02.04 08:30
0 0
정은표가 아들 정지웅의 서울대 합격 소식을 알리며 축하 메시지를 받았다. 방송 캡처

정은표가 아들 정지웅의 서울대 합격 소식을 알리며 축하 메시지를 받았다. 방송 캡처

배우 정은표가 아들 정지웅의 서울대 합격 소식을 알리며 축하 메시지를 받았다.

정은표는 3일 자신의 SNS을 통해 아들 정지웅의 서울대 합격증과 함께 아들이 쓴 수기를 공유했다.

해당 글에서 정지웅은 합격 소감을 전했다. 그는 "1년 동안 수능 공부를 하면서 참 힘들었다. 그래도 저는 저를 믿었다.부모님과 주변 선생님들이 저를 믿어주셨기 때문에 혼자만의 짐을 지고 걸어온 느낌은 들지 않았던 것 같다. 세상에서 제일 제일 사랑하는 우리 어머니 아버지 그리고 귀여운 동생들 우리 가족! 정말 정말 사랑합니다"라면서 뿌듯한 마음을 드러냈다.

정은표 아들 정지웅이 서울대 합격했다. 정은표 SNS

정은표 아들 정지웅이 서울대 합격했다. 정은표 SNS

이에 많은 이들이 축하 인사를 보내는 중이다. 가수 윤종신은 "서울대 학부모님 등극! 축하드려요 형. 지웅이 최고", 배우 김미경은 "축하해. 장하다. 지웅이 멋지다 정말" 등 댓글로 축하했다.

한편 정은표와 정지웅은 '붕어빵' '둥지탈출' 등을 통해 대중에게 익숙한 부자다. 이 외에도 '아빠본색' '편스토랑' 등 다수의 예능에 출연했다. 정지웅은 지난 2019년, '고등래퍼3'으로 새로운 영역에 도전했다. 특히 정지웅의 아이큐가 167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화제를 모았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