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력적인 성능과 미니 이상의 여유를 제시하는 JCW 클럽맨에 새로운 사양이 공개됐다.
미니가 공개한 JCW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Untold Edition)이 바로 그 주인공이며 더욱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 특별한 연출 등이 더해져 시선을 집중시킨다.
실제 언톨드 에디션은 ‘세이지 그린(Sage Green)’으로 명명된 독특한 외장 컬러와 위트 넘치는 미니 고유의 디자인 요소들의 조화가 더해졌다.
이와 함게 네 바퀴에는 언톨드 에디션만의 특별한 감성을 제시하는 디자인 휠이 더해져 도로 위에서의 독보적인 존재감을 제시한다.
특히 휠 디자인은 직선적인 연출을 통해 고성능 모델의 매력을 제시할 뿐 아니라 그 자체의 매력으로 시선을 끈다.
실내 공간에서도 이러한 디자인 연출이 그대로 이어진다. 스티어링 휠을 비롯해 일부 부분에 언톨드의 디테일이 더해졌다.
더불어 하이라이트 컬러 역시 외형과 같이 구성되어 특별함을 강조한다. 여기에 클럽맨 고유의 공간 가치 및 여유도 인상적이다.
성능은 기존의 JCW 클럽맨과 동일하다. 306마력의 2.0L 가솔린 터보 엔진과 ALL4로 명명된 AWD 시스템이 최적의 운동 성능을 제시한다.
한편 JCW 클럽맨 언톨드 에디션은 오는 3월부터 일부 시장에서만 판매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