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세다, 세"...유재석 감탄 부른 WSG워너비, 최종 멤버는? ('놀면 뭐하니?')

알림

"세다, 세"...유재석 감탄 부른 WSG워너비, 최종 멤버는? ('놀면 뭐하니?')

입력
2022.05.27 09:41
0 0
WSG워너비 조별 경연의 최종 합격자가 공개된다. MBC 제공

WSG워너비 조별 경연의 최종 합격자가 공개된다. MBC 제공

'놀면 뭐하니?' WSG워너비 조별 경연의 최종 합격자가 공개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윤여정·김서형·소피 마르소·앤 해서웨이 등 쟁쟁한 실력자들이 모인 할미봉 조가 조별 경연 마지막 주자로 나서는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유팔봉(유재석)은 "조별 경연에서 최소 3명이 탈락을, 최대 12명이 최종 합격 할 예정"이라고 밝힌 바 있다. 이미 앞서 진행된 대청봉, 신선봉, 비로봉 조의 경연에서 총 3명의 탈락자가 발생한 가운데 할미봉 조에서의 추가 탈락자 발생 여부에 이목이 집중된다.

특히 할미봉 조는 블라인드 오디션 당시 극찬을 받은 참가자들이 대거 포함된 바, 이날 유팔봉은 "이 조 세다, 세!"라며 탄성을 금치 못했다. 또 이어진 개인별 자유곡 무대를 본 3사 대표들은 "목 푸는 시간인데 왜 서로 기를 죽이시냐"며 참가자들의 실력에 감탄을 전했다.

이 가운데 할미봉 조는 단체 경연곡으로 빅바마의 '브레이크 어웨이(Break Away)'를 선택, 자신들의 실력을 가감없이 드러낼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쏟아지는 기대 속 할미봉 조가 탈락자 없이 전원 합격으로 WSG워너비 멤버에 합류할지, 조별 경연 마지막 결과는 오는 28일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공개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