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미담 요정' 송가인, 스태프 식비로 수천만 원 식비 지불 ('전참시')

알림

'미담 요정' 송가인, 스태프 식비로 수천만 원 식비 지불 ('전참시')

입력
2022.07.01 09:26
0 0

트롯 가수 송가인, 스태프 식비에 수천만 원 지불
후배·스태프 챙기는 미담 릴레이

가수 송가인이 스태프들을 위한 진수성찬을 선물하면서 미담을 양산한다. MBC 제공

가수 송가인이 스태프들을 위한 진수성찬을 선물하면서 미담을 양산한다. MBC 제공

가수 송가인이 스태프들을 위한 진수성찬을 선물하면서 미담을 양산한다.

오는 2일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206회에서는 송가인이 스태프들과 함께 한정식 먹방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 전주 공연을 앞둔 송가인과 그의 스태프들은 리허설에 앞서 허기진 배를 채우기 위해 전주의 한 한정식 집을 찾는다. 송가인의 매니저는 먹티스트 천뚱을 떠올리게 하는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본격적인 식사가 시작되자 매니저는 늘 소지하고 다니는 특별한 물건을 꺼내 참견인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송가인과 그의 스태프들은 수십 가지 반찬으로 가득 차려진 진수성찬을 만끽한다.

그런가 하면 매니저는 송가인 팀의 식비로 3~4개월 만에 수천만 원이 넘는 식비를 지불했다고 밝혀 상상 이상의 스케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이에 아낌없이 주는 송가인의 미담 릴레이가 이어진다.

앞서 한 방송을 통해 송가인의 스태프 사랑이 전해진 바 있다. 송가인은 실제로 후배 가수들 뿐만 아니라 자신의 스태프들에게 집안 살림, 치과 치료, 천만 원 단위가 넘어가는 식비 지원 등을 아끼지 않는다고 밝히며 미담을 전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송가인은 오는 9일 인천 송도컨벤시아 등으로 전국 투어 콘서트를 이어간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