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단독] '전진 아내' 류이서, '스타일미4' MC 발탁...김소은·포니·윤지성과 호흡

알림

[단독] '전진 아내' 류이서, '스타일미4' MC 발탁...김소은·포니·윤지성과 호흡

입력
2022.08.26 15:01
0 0
류이서가 뷰티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류이서 SNS

류이서가 뷰티 프로그램에 합류했다. 류이서 SNS

그룹 신화 멤버 전진의 아내 류이서가 '스타일미 시즌4' 출연을 확정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포니와 배우 김소은, 가수 윤지성·의진·정진운 등과 호흡을 맞춘다.

26일 오후 본지 취재 결과 류이서는 동아TV 뷰티&스타일 프로그램 '스타일미 시즌4' MC로 발탁됐다. 류이서는 전진과 지난 2020년 결혼했으며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을 통해 신혼 생활을 공개한 바 있다.

승무원 출신인 류이서는 방송 이후 10만 팔로워를 이끌며 셀럽에 등극했다. 현재도 SNS를 통해 남편과의 알콩달콩한 결혼 생활을 공개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포니와 김소은, 정진운은 '스타일미' 이전 시즌들에서 활약한 바 있다. 윤지성과 의진, 류이서의 새로운 매력도 이번 시즌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윤지성은 지난 2017년 워너원 리더로 사랑받았으며 현재는 솔로 가수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빅플로 멤버로 데뷔한 의진은 엠넷 '썸바디'에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스타일미4' 관계자는 본지에 "의진과 정진운은 3, 4회에만 등장할 계획이다. 첫 촬영은 오는 30일 진행되며 내달 25일 오후 8시 첫 방송된다"고 알렸다. 이 프로그램은 일요일 오후 격주로 방송된다.

한편 '스타일미'는 셀럽들이 전하는 패션 뷰티 팁과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트렌디한 스타일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전 세계적 뷰티 패션 트렌드의 중심이 된 K스타일을 집중 소개해 국내외 팬들의 관심을 사로잡았으며 이번에 시즌4로 돌아왔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