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2022 온오프골프웨어, FW 컬렉션 ‘ENGLISH GARDEN'

알림

2022 온오프골프웨어, FW 컬렉션 ‘ENGLISH GARDEN'

입력
2022.09.23 14:26
수정
2022.09.23 14:29
0 0

아가일 체크, 노르딕 패턴, 스트라이프까지 아이코닉한 디테일을 살짝 트위스트 하는 것이 지금의 트렌드! 온오프 골프웨어의 2022 F/W 컬렉션은 실루엣과 스타일링의 조합으로 온오프 특유의 클래식한 감성을 조금 더 트렌디하게 선보이며 골프 패션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더 그린컵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온오프 FW 컬렉션의 제품들은 캐시미어, 메리노울, 퍼 등의 프리미엄 소재와 페미닌한 컬러와 온오프 시그니처 컬러의 조합이나 온오프 레터링 자수, 엔틱 골드버튼 등의 디테일로 클래식한 무드에 포인트를 더하였다.

또한 니트와 패딩, 후리스와 울 조직 같은 서로 다른 소재의 결합 등으로 고급스러움은 물론 보온성이 뛰어나며 앞뒤 기장의 차이나 밴딩, 스트링 내장 등의 디자인 디테일로 어드레스와 스윙이 용이하다.

온오프 골프웨어의 다양한 아이템들은 골프 브랜드들의 메카인 도산대로 본점과 현대백화점 본점, 반얀트리 호텔 갤러리 인숍,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명품 판매 플랫폼 BALLAN과 MUST IT, 더카트 골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에서는 이번 FW 컬렉션 오픈을 기념하여 9월 25일까지 10% 할인 혜택 행사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