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류현경·김주헌의 영화 '요정', 신비로운 현실 판타지가 온다

알림

류현경·김주헌의 영화 '요정', 신비로운 현실 판타지가 온다

입력
2022.11.02 08:08
0 0
류현경 김주헌 김신비 주연의 '요정'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싸이더스 제공

류현경 김주헌 김신비 주연의 '요정'이 개봉을 앞두고 있다. 싸이더스 제공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화제작 '요정'이 다음 달 개봉을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배우 류현경 김주헌 김신비가 주연을 맡은 상상가능 현실 판타지 '요정'은 한 동네에서 카페를 각자 운영하는 부부 영란과 호철이 뜻밖의 사고로 석을 만나게 되고, 이들의 삶에 신비로운 행운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일을 그린다.

2일 공개된 작품의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은 독특하고 귀여운 상상가능 현실 판타지 장르의 매력을 가득 담고 있어 기대감을 자극한다.

먼저 '요정' 티저 포스터는 "올해, 당신의 요정을 만났나요?"라는 호기심을 자극하는 카피와 함께 주인공들의 모습이 담겨있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특히 인물마다 상반된 두 가지의 표정에서 뜻밖의 선물 같은 만남을 예상케 하며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질지 궁금증을 높인다.

'요정' 티저 예고편은 믿고 보는 류현경과 완벽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화제를 낳고 있는 김주헌이 등장해 보자마자 예비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상승시킨다. 각자 카페를 운영하는 영란(류현경)과 호철(김주헌)의 심상치 않은 첫 만남을 보여주는 티저 예고편은 시간이 흘러 부부의 연을 맺은 이들에게 뜻밖의 교통사고로 신비로운 청년 석(김신비)이 나타나며 이야기에 몰입하게 만든다.

이어 석이 호철의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게 되고, 평소와는 다르게 매출이 급상승하는 모습이 담겨 '올겨울, 모두가 행복해지는 뜻밖의 만남'이 선사하는 신비로운 일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요정'은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 화제작으로 믿고 보는 류현경과 '빅마우스'로 화제를 낳고 다음 행보가 궁금했던 김주헌 그리고 신예 김신비가 함께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류현경과 김주헌은 한 동네에서 카페를 운영하며 은근한 신경전을 벌이다 로맨스로 직행하는 생활감 100%의 부부 연기를 보여준다. 또한 김신비는 이름처럼 신비로운 의문의 청년 석을 맡아 현실 판타지의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유수경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