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하드코어 튜너, 만하트(MANHART)가 고성능 투어링 모델인 BMW M3 투어링을 기반으로 한 튜닝 모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만하트의 튜닝 모델은 MH3 650으로 명명되었으며 ‘만하트의 감성’ 그리고 뛰어난 주행 성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실제 MH3 650는 지금까지의 만하트 튜닝 모델들과 같이 검은색 차체에 금색의 하이라이트를 더해 특별함을 강조한다.
여기에 대담한 이미지가 돋보이는 바디킷, 금색의 연출이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한다. 이외에도 스포츠 배기 시스템 및 큼직한 휠이 마련된다.
이외에도 더욱 대담한 드라이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차체의 지상고를 낮추고 곳곳에 각종 카본파이버 부품이 더해져 특별함을 과시한다.
실내 공간 역시 만하트의 감성을 담은 각종 디테일이 더해져 ‘고성능 투어링 왜건’의 매력을 한층 높이며 전용의 매트 및 각종 연출 등이 더해진다.
MH3 650의 보닛 아래에는 만하트의 조율을 거쳐 650마력, 그리고 81.4kg.m에 이르는 강력한 토크를 과시하는 파워 유닛이 자리한다.
이를 통해 더욱 강력한 가속 성능, 그리고 보다 우수한 움직임을 구현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한편 만하트는 MH3 650에 대한 구체적인 제원, 그리고 판매 계획 등은 추후 공개할 예정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