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가요무대' 김희진, '꿈을 먹는 젊은이' 재해석

알림

'가요무대' 김희진, '꿈을 먹는 젊은이' 재해석

입력
2023.02.07 10:36
0 0

김희진, '가요무대' 출연
2023년에도 열일 행보

김희진이 '가요무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그는 '꿈을 먹는 젊은이'를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KBS 캡처

김희진이 '가요무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그는 '꿈을 먹는 젊은이'를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KBS 캡처

가수 김희진이 '가요무대' 시청자들의 마음을 녹였다. 그는 '꿈을 먹는 젊은이'를 재해석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6일 방송된 KBS '가요무대'에서는 남궁옥분의 '꿈을 먹는 젊은이'로 무대를 꾸미는 김희진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희진은 사랑스러운 눈웃음으로 등장할 때부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를 통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섬세한 감정 표현과 탄탄한 가창력 역시 돋보였다. 김희진은 여유로운 무대 매너 또한 자랑했다.

'가요무대'를 찾아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김희진은 지난해 사랑스러운 매력이 잘 드러나는 곡 '사랑의 팔베개'를 발표했다. 전국 곳곳을 방문하며 긍정 에너지를 전해온 김희진은 각종 행사, 라디오 등에서도 활약했다.

그는 2023년에도 활발한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희진은 최근 안동MBC '트로트 트로트는 즐거워!'에서 "하유비 언니랑 저, 윤서령이 새 앨범으로 찾아올 예정이다"라고 말해 주목받기도 했다.

한편 '가요무대'는 매주 월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