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4월 한달 동안 '부산이 이긴다' 댓글 이벤트
롯데온이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2030세계박람회를 주관하는 국제박람회기구(BIE) 실사단 방문을 맞아 4월 한달 동안 '부산이 이긴다'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롯데온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이 홈페이지 메인의 '부산이 이긴다' 배너를 클릭한 후 댓글로 롯데자이언츠나 세계박람회 부산 유치를 응원하는 문구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1일 개막한 2023 프로야구는 첫날 경기가 열린 5개 경기장 입장권이 모두 매진될 정도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프로야구의 인기는 댓글 응원전으로도 드러나는데 롯데온은 이전에 프로야구 개막에 맞춰 진행했던 '승리 기원 이벤트'가 롯데온이 진행했던 댓글 이벤트 중 가장 많은 고객이 참여한 기록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더불어 이번 행사는 2030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는 의미도 담았다. BIE 실사단이 4일 부산을 찾아 공식 일정을 소화하는데 부산 시민은 물론 롯데온을 찾는 고객에게 2030세계박람회에 대한 관심을 높여 세계박람회 유치 분위기가 강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김은수 롯데온 마케팅팀장은 "올해 롯데 자이언츠의 프로야구 경기를 비롯해 2030년 세계박람회 유치 등 부산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롯데 자이언츠를 응원하고 세계박람회 유치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