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나는 솔로' 순자, 혼인 이력 고백 "진심으로 사죄"

알림

'나는 솔로' 순자, 혼인 이력 고백 "진심으로 사죄"

입력
2023.04.06 14:40
0 0

연애 데이팅 프로그램 출연자, SNS 통해 혼인 이력 고백
최종 커플이었던 남성과도 이별

'나는 솔로' 13기 순자가 자신의 혼인 이력을 숨긴 것을 직접 고백해 화제다. ENA '나는 솔로' 영상 캡처

'나는 솔로' 13기 순자가 자신의 혼인 이력을 숨긴 것을 직접 고백해 화제다. ENA '나는 솔로' 영상 캡처

'나는 솔로' 13기 순자가 자신의 혼인 이력을 숨긴 것을 직접 고백해 화제다.

6일 순자는 자신의 SNS에 혼인 이력과 관련된 글을 남겼다. 먼저 순자는 "'나는솔로' 13기, 광수님, 제작진, 그리고 시청자 여러분께 깊이 사죄드린다"며 사과문을 게재했다.

먼저 순자는 "결혼 전제 프로그램인 나는솔로에 출연 신청을 하면서 배우자 선택에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혼인했던 이력을 숨겼다. 내 이기심과 짧은 생각으로 일반 기수로 출연 신청했다"고 밝혔다.

"지금이라도 모두에게 진실을 직접 말씀드리고 진심으로 사죄드린다"고 말한 순자는 "이전에 제작진 분들께서 공개적인 사죄의 기회를 주셨었지만 내 이기심으로 모두 놓쳤고, 그동안 난 통편집의 사유를 모르는 척 해왔다"고 고개를 숙였다.

아울러 마지막에 커플이 된 광수를 언급한 순자는 "저로 인해 시청자 분들에게 매력을 모두 보여주지 못하셨고 가슴에 큰 상처까지 받으셨다. 어떤 말이나 행동도 상처 받은 분들의 고통을 덜어 줄 수 없겠지만 평생 사죄하는 마음으로 반성하며 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순자는 '나는 솔로' 13기에 출연해 많은 관심을 받았다. 순자는 광수와 최종 커플로 성사됐으나 비교적 적은 분량으로 등장해 의문을 남겼다. 이후 한 라이브 방송에서 광수는 순자와 헤어졌다면서 이별을 발표했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