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다이아 출신 주은, 오늘(27일) 솔로 데뷔…'이지 브리지' 발매

알림

다이아 출신 주은, 오늘(27일) 솔로 데뷔…'이지 브리지' 발매

입력
2023.04.27 09:14
0 0

주은, 본격 솔로 활동 시작
직접 '이지 브리지' 작사 참여

주은이 첫 싱글 '이지 브리지'를 발매하고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아에르뮤직 제공

주은이 첫 싱글 '이지 브리지'를 발매하고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아에르뮤직 제공

그룹 다이아 출신 주은의 솔로 데뷔곡이 베일을 벗는다.

주은은 27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싱글 '이지 브리지(Easy Breez)'를 발매하고 본격 솔로 활동에 나선다.

'이지 브리지'는 그룹 다이아의 메인 보컬에서 솔로로 돌아온 주은의 첫 번째 싱글 앨범으로, 동명의 타이틀 '이지 브리지 (feat. 서인국)'와 '이지 브리지 (inst.)' 총 2곡이 수록됐다.

'이지 브리지 (feat. 서인국)'는 밝고 산뜻한 팝 곡이다. 재즈풍을 가미한 브리지 파트가 인상적이다. 리드미컬한 멜로디는 즐거움을 선사하며 사랑에 빠진 모습을 산들바람이 부는 듯한 기분 좋은 설렘으로 그려내 리스너들로 하여금 달콤한 감정을 느끼게 한다.

주은은 앞서 콘셉트 포토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의 콘텐츠를 공개하며 시선을 모았다. 또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사랑스러운 느낌의 음색을 들려줬다. 주은은 봄 캐럴송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지 브리지 (feat. 서인국)'는 실력파 프로듀서 알리사(ALYSA)·켈라 아미티지(Kella Armitage)가 작곡한 곡으로, 주은이 직접 작사에도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여기에 가수 겸 배우 서인국이 피처링으로 나서 달달한 감성을 높였다. 주은과 서인국의 케미스트리 역시 또 하나의 감상 포인트다.

주은은 설레는 사랑을 표현한 포인트 안무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이번 안무에 엑소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 제작에 참여한 최영준 안무가가 힘을 보탰다.

한편 주은의 첫 싱글 앨범 '이지 브리지'는 27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한별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