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분노의 질주10', 개봉 7일 만 100만 돌파
알림

'분노의 질주10', 개봉 7일 만 100만 돌파

입력
2023.05.25 16:44
0 0

'분노의 질주10', 7일 만 100만 돌파
신작 '인어공주' 개봉에도 박스오피스 1위

영화 '분노의 질주10'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10' 포스터

영화 '분노의 질주10'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분노의 질주10' 포스터

영화 '분노의 질주10'이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개봉 7일 만 기록이다.

25일 영화진흥위원회에 따르면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전체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개봉 7일 만에 누적 관객수 101만 명을 돌파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5월 4주차 개봉한 신작 '인어공주' 등을 제치고 박스오피스 1위를 7일 연속 이어가고 있다. 무엇보다 바로 지난 24일 개봉 7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더 퍼스트 슬램덩크' '존 윅4' 등보다 빠른 시점으로 흥행 질주를 하고 있다. 박스오피스 1위의 화제작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금주 석가탄신일 연휴를 앞두고, 다시 한번 흥행 시동을 거세게 걸 것으로 전망된다.

이처럼 개봉 2주차에도 멈추지 않는 흥행 레이스중인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 역의 빈 디젤을 비롯한 미셸 로드리게즈·존 시나·성 강·샤를리즈 테론 등 오리지널 캐스트와 새로운 빌런 제이슨 모모아·브리 라슨 등 뉴 캐스트의 화려한 라인업을 완성하며 팬들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오직 극장에서만 온전히 즐길 수 있는 카 체이싱 액션, 맨몸 액션을 비롯한 다채로운 액션을 CG 없이도 완벽하게 구현해 내며 반드시 큰 스크린과 웅장한 사운드로 즐겨야 하는 극장 체험 영화로 각광받고 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돔(빈 디젤) 패밀리가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에 맞서 목숨을 건 마지막 질주를 시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로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