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뜨겁게 달군 거울 MZ 거울 셀카
소품·조명 활용으로 더한 특별함
최근 한 유형의 거울 셀카가 SNS를 뜨겁게 달궜다. 휴대폰 카메라를 셀카 모드로 전환한 후 액정 면을 거울에 가져다 댄 채 찍는 독특한 방식의 사진은 연예인 SNS에서도 종종 확인할 수 있었다. 힙하면서도 트렌디한 일명 'MZ 거울 셀카'는 많은 팬들을 열광시켰다.
가수 겸 배우 엄정화는 화려한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소화한 채 MZ 거울 셀카를 찍었다. 그는 선 채로 사진을 촬영해 시크한 느낌의 패션을 기록으로 남겼다. 땋은 머리와 붉은색 의상은 강렬한 느낌을 자아냈다.
귀여운 MZ 거울 셀카를 원한다면 르세라핌 멤버 사쿠라의 사진을 참고하자. 거울 셀카 속 사쿠라는 장난기 넘치는 표정을 지어 보였다. 화면에 얼굴을 가까이 가져다 댄 채 찍은 사쿠라의 사진은 르세라핌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소품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블랙핑크의 지수는 원피스와 잘 어울리는 분홍색 꽃을 소품으로 선택했다. 소품은 지수, 그리고 그가 입은 원피스의 사랑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하며 MZ 거울 셀카에 특별함을 더했다.
트와이스 멤버 나연 또한 MZ 거울 셀카를 시도했다. 그는 조명 아래에서 사진을 찍으며 힙한 분위기의 거울 셀카를 선보였다. 또한 밝은 미소를 뽐내며 키치한 매력을 드러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