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6m 레고 케이크 트리·레고 체험존… 크리스마스 브릭 파티장 변신
알림

6m 레고 케이크 트리·레고 체험존… 크리스마스 브릭 파티장 변신

입력
2023.11.29 12:52
0 0

스타필드 고양

매장에 6m짜리 레고 케이크를 선보인 스타필드 고양.

매장에 6m짜리 레고 케이크를 선보인 스타필드 고양.

매년 이색적인 크리스마스트리를 선보인 스타필드가 올해는 크리스마스 디저트 파티장으로 변신, 달콤한 즐거움을 전한다.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키울 레고 체험존과 레고로 만든 초대형 케이크는 물론 인기 캐릭터 ‘캐치! 티니핑’ 만화 속 마을을 구현해 동심을 채운다.

스타필드 고양과 안성은 글로벌 완구 브랜드 레고와 함께 색색의 디저트가 가득한 ‘스위트 브릭 파티’를 연다. ‘크리스마스 디저트 파티’를 테마로 레고 브릭으로 가득한 동화 속 세상을 연출했다. 총 200만 개 이상의 브릭으로 가득 찬 체험존과 수만 개의 브릭으로 만든 6m짜리 초대형 케이크 트리가 회전하면서 설레는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자아낸다. 케이크에서 레고 브릭이 쏟아지는 조립 테이블과 아이스크림이 녹아 만들어진 브릭풀에서 나만의 창작품을 만들고 현장에 전시할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체험존 운영 기간 동안 레고 시티, 프렌즈, 듀플로, 닌자고, 스피드챔피언, 슈퍼히어로 등 대표 시리즈의 인기 제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스타필드 고양은 내년 1월 14일까지, 안성은 1월 11일까지 진행된다.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시티 위례·부천·명지는 내년 1월 초까지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 티니핑’ 친구들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캐치! 티니핑 윈터 빌리지’로 변신한다. 베리하츄핑, 말랑핑 등 인기 캐릭터부터 13m 초대형 마법 케이크 궁전, 디저트샵, 아이스크림카 등 만화 속 건물까지 그대로 옮겨와 만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