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조선, '미스트롯3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리보기' 편성
출연자들 실력에 놀란 마스터 군단
'미스트롯3'가 스포일러를 쏟아낸다.
TV조선은 '미스트롯3' 첫 방송을 앞둔 오는 17일 '미스트롯3 세상을 꺾고 뒤집어라 미리보기'(이하 '미스트롯3 미리보기')를 전격 편성했다.
'미스트롯3 미리보기'에서는 첫 경연 후 마스터 군단의 생생하고 솔직한 후기가 공개된다. 먼저 경이로운 음색 괴물의 등판이 예고된다. 장윤정은 "이렇게 매력적인 음색을 갖고 있는 가수가 많지 않다. 만약에 여기서 안 좋은 결과가 나오면 레슨 해 주겠다. 아까울 것 같다"고 말한다.
장윤정은 물론, 다른 마스터들의 소름을 유발한 참가자도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더 나아가 진성의 "가요계 한 획을 그을 가수다", 붐의 "트로트 조수미가 나온다",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100년에 한 번 나올까 말까 하는 천재다"라는 극찬을 받은 참가자까지 등장한다.
72인 참가자들의 넘치는 끼와 매력을 미리 만나보는 시간도 마련돼 있다. 이들의 매력을 함께 탐구할 특급 응원단이 출격하며 반가움을 안길 예정이다.
'미스트롯3'는 MC 김성주를 필두로 초호화 마스터 군단 장윤정·김연자·진성·붐·장민호·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알고보니 혼수상태가 함께 한다. '미스&미스터트롯' 사상 최초로 1라운드부터 부서별 1:1 서바이벌 배틀이 펼쳐진다. 시작부터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불꽃 튀는 경연이 눈길을 끌 전망이다.
'미스트롯3'는 오는 21일 목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미스트롯3 미리보기'는 오는 17일 오후 9시 10분 시청자들을 찾는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