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명품 편집숍인 줄"...지상파 입성한 김재중, 초호화 집 최초 공개 ('편스토랑')
알림

"명품 편집숍인 줄"...지상파 입성한 김재중, 초호화 집 최초 공개 ('편스토랑')

입력
2024.05.23 10:57
0 0
가수 김재중이 소품숍을 연상케 하는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KBS2 제공

가수 김재중이 소품숍을 연상케 하는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KBS2 제공

가수 김재중이 편집숍을 연상케 하는 집을 최초로 공개한다.

오는 24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는 데뷔 21년 차 레전드 아이돌 김재중이 편셰프로 출격한다.

이번 '편스토랑'으로 15년 만에 지상파 예능 출연이 성사된 김재중은 그간 베일에 싸여 있던 요리 실력과 반전 매력 넘치는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되는 김재중의 VCR은 화려한 샹들리에와 시선을 사로잡는 인테리어 소품들이 곳곳에 자리잡은, 김재중의 싱글하우스에서 시작됐다. 촬영 당시 해외 스케줄 소화 후 2주 만에 귀국한 김재중은 아침에 눈을 뜨자마자 가지런히 침구를 정리했다. 피곤할 법한 스케줄임에도 깔끔함을 놓치지 않는 김재중의 성향이 엿보였다.

이어 20년 간 부지런히 활동하며 마련한 김재중의 소중한 보금자리가 공개됐다. 세련된 침실, 흡사 명품 편집숍이 연상되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드레스룸, 커다란 뱀 식탁이 위용을 뽐내는 주방 등. 그중에서도 가장 인상적이었던 것은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과 이색 조명들이었다. 김재중은 버튼 하나로 복도 조명 색깔을 바꾸더니 여러 색깔들 중 오늘의 느낌에 맞는 조명을 정했다. 이에 '편스토랑' 식구들 모두 눈을 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여기저기서 "부티크 호텔 같다", "편집숍 같다"는 감탄이 쏟아진 가운데, 이 화려한 집에서 펼쳐지는 김재중의 일상이 공개되자 '편스토랑' 식구들은 상상초월 김재중의 매력에 모두 웃음을 금치 못했다. 충청도 공주 출신의 정겨운 사투리부터 자신도 모르게 나오는 예스러운 말투와 추임새, 생각지도 못한 허술한 실수 연발까지 김재중의 일상은 구수함 그 자체였기 때문이다.

김재중의 애정이 가득 담긴 보금자리부터 반전 넘치는 구수한 매력과 요리 실력까지 모두 공개되는 '편스토랑'은 오는 24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