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김민재 아내 최유라, 이효리·한소희 닮은 미모 예고
알림

김민재 아내 최유라, 이효리·한소희 닮은 미모 예고

입력
2024.07.01 16:05
0 0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배우 김민재와 최유라의 일상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SBS 제공

배우 김민재와 최유라의 일상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SBS 제공

배우 김민재와 최유라의 일상이 시청자들을 만난다. 특히 남다른 미모의 소유자 최유라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1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이 오늘(1일) 방송 7주년을 맞이한다.

이에 ‘7주년 특집’으로 꾸며지는 ‘동상이몽2’에는 새롭게 합류한 ‘4천만 배우’ 김민재 최유라의 일상이 최초 공개된다. 영화 ‘베테랑’ ‘국제시장’ ‘범죄도시3,4’로 ‘4천만 배우’ 반열에 오른 김민재는 이효리 한소희를 쏙 빼닮은 아내 최유라와의 제주살이를 공개할 예정이다.

영화 ‘미쓰 홍당무’로 데뷔한 ‘17년 차’ 배우 아내 최유라의 뛰어난 미모는 물론, 대자연 속 초호화 보금자리까지 공개되자 지켜보던 MC들은 “동화 같은 장면이다”며 연신 감탄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김민재 최유라를 쏙 빼닮은 8살 딸은 혼자 등교 준비를 하며 과일 손질까지 척척 해냈고, 3살 아들 역시 뭐든지 스스로 해내는 모습으로 김민재 최유라의 남다른 자녀 교육법에 관심이 쏠렸다.

이날 김민재는 아내 최유라와 제주 살이에 오기까지 있었던 우여곡절을 이야기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김민재는 “그땐 가정을 지키고 싶은데 방법을 몰랐다”며 과거 갈등으로 부부 상담까지 받은 사실을 공개했고 “어릴 때 시장 상인들 손에 컸다”며 조금 특별했던 유년 시절을 언급하며 오열해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도 눈물바다로 만들었다. ‘4천만 배우’ 김민재가 처음으로 밝힌 속마음은 무엇일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배우 부부 김민재 최유라에게 예상치 못한 기류가 포착됐다. 아내 최유라의 냉철한 연기 지도에 데뷔 ‘25년 차’ 배우 김민재가 극도로 긴장하며 눈치를 보기 시작한 것이다.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MC들 역시 남편을 단숨에 휘어잡는 아내 최유라의 카리스마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우다빈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