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당 함량 70%↓ 특허소재 ‘꾸지뽕잎추출물’ 6.3mg↑
알림

당 함량 70%↓ 특허소재 ‘꾸지뽕잎추출물’ 6.3mg↑

입력
2024.07.25 10:24
0 0

hy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

hy가 당 함량을 대폭 낮춘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로 소비자의 선택을 받았다.

hy는 이번 출시를 통해 기존 제품군에 더해 윌 3종 라인업(▦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저지방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당밸런스)을 완성했다.

신제품은 당 함량을 기존 제품 대비 70% 이상 감소시킨 것이 특징이다. 혈당 상승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을 2300mg 함유했다.

또한 hy가 자체 개발한 특허 소재 ‘꾸지뽕잎추출물’은 기존 제품 대비 6.3mg 더 담았다. 꾸지뽕잎추출물은 위 불편감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개별인정형 원료다. 여기에 난황, 차조기, 양배추 등 기존 부원료에 여주, 백년초를 더해 제품력을 한층 강화했다.

김일곤 마케팅 팀장은 “윌 당밸런스는 당분 섭취에 대한 우려로 음식 선택에 제약을 받는 소비자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이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입장에서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새로운 카테고리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은 hy가 2000년 선보인 제품이다. 지난 24년간 총 10번의 리뉴얼을 거치며 기능성을 강화해 왔다. 연간 매출액은 3,300억 원에 이르며, 누적 매출액은 지난해 기준 6조 원을 넘어섰다.

지난 4월 hy는 윌 브랜드 모델로 손흥민을 발탁했다. 손흥민과 함께한 신규 광고 콘셉트는 ‘NO.1의 만남’이다.

관련 이슈태그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